생활꿀팁&추천하기💡/앱태크,부업 💰

기프티콘 판매 하면서 돈벌자! : 팔라고 (사용방법까지)

Honey★ 2020. 7. 11. 12:35

기프티콘을 팔수있는 여러앱을 다 사용해봤으나

혜택이 가장많고 편리한

#팔라고 가 짱이었다!!

그래서 내가 이 앱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꿀팁을 알려드리려한다!!

 

팔라고가 다른 기프티콘 앱들보다 좋은이유!

 

단순히 기프티콘만 판매하는 수익을 얻을수있는게아니라

1.출석체크를 통해 돈이 벌린다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최대 500 포인트가 다달이 들어온다

2.매주 팔라고사 퀴즈를 풀어서 맞추면 250 포인트 얻는다

3.판매하는사람을 보장해준다

구매한사람이 구매결정을 누르면 바로 입금이되고

만약 1주일이 지났는데도 구매결정을 하지않으면 자동입금이된다

 

그래서 구매자가 구매후 돈을안내는상황이

없게 만들어주는   판매자입장을 보장해줘서 넘 좋다

자 그렇다면 이제는 기프티콘을 어떻게판매하는지

꿀팁들어간다!

 

기프티콘판매하는방법 !!  꿀팁

 

1.내가 판매하려고하는 기프티콘 시세를 먼저 알아본다

만약내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판매하고싶다면

검색을 해본다!

최저가격부터 보여주기때문에 빨리팔고싶으면 최저가격과 동일하거나

더 저렴하게내놓으면 굉장히 빨리 팔린다

 

만약 유효기간이 넉넉하다면 최저에서 조금 올려서

기다려보는것도 좋다

 

이렇게 시세를 확인했으면 판매하러 GO GO

 

가운데 캐릭터를 클릭해

2.팔아요 작성 누르기!

 

쿠폰종류와 브랜드를 입력한다

상품명과 판매상품상세글을 입력한다

 

쿠폰바코드가 보이지않게 가린후 사진을 올리고

상세글을 쓴후에

검색태그 는 2개정도만 쓰고

핀번호, 유효기간을 적고

 

등록!

 

하면 끝이다

이제 기다리기!

 

자 그럼 출금은 어떻게 할까?

 

메인화면에 출금을 누른다

월 3회는 수수료없이 출금가능하다

만원을 뽑나 5만원을 뽑나 수수료는 ZERO !!

바로 내 계좌로 1초만에 쏴주기 때문에

간편하고 바로사용할수있어 짱 좋다

 

그래서 나는 #팔라고 를 #앱태크 #부업 으로도 활용을 하고

판매뿐아니라 구매도하면서 제가격에 커피를 마시기보다는

더 저렴한가격으로 디저트를 먹는다

 

기프티콘 누가만들었는지

참 너무좋은것같다 하트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