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기📘/그외리뷰🎮

스타벅스텀블러 vs 락앤락텀블러 (스텐텀블러사용기!!)

Honey★ 2019. 7. 19. 00:00



요즘같이 더운날에는

외출할때, 회사갈때, 주말에

어디든 나갈때 

마실거를 들고다니면서


수분보충 해줘야되요


날씨는점점 더

더워질텐데


그렇다고 에어컨을

낮은 온도로 오래켜놓는다면


결국 환경이 안좋아질테니까요


에어컨은 적당한

온도로맞추고


시원한 수분섭취를

자주해준다면


체온도 많이내려가고

물먹는 습관도들이고


얼~마나 좋게요♡




환경을생각하고

거기에

디자인까지  생각한


보온병/텀블러


제가사용해봤는데요


<일단 좋은텀블러를고르시려면>


1.흐르지않는가

2.나에게적합한 크기인가

3.보온.보냉 잘되는가

4.안무거운가


1.여러 텀블러를써보니까

당연하게 음료가 새지말아야할

텀블러가 새는 경우가있고


입구쪽에있는

고무가 쉽게 떨어지거나

찢어지는경우를

겪었어요


그래서 입구쪽을

특히 신경써서

보고 산답니다


2.물을 많이드시는분들은

500ml 이상 많이 사시더라구요

저는 물을잘 안마셔서


뭐라도 마시려고

매일아침마다 타서

일을 가는데요


스타벅스텀블러 473ml

를 써보니까


다 못먹드라구요

늘 조금씩 버리게되더라구요


그래서 300ml 는 작을것같고

400ml 정도가 좋겠다

해서 찾아봤던게 락앤락을 

사게 된것이죠~


3.미숫가루 우유에타서

얼음이랑 같이갈면


7시간30분 정도는

시원하게 유지되고 먹을수있어요


제가 써본

스타벅스,락앤락 텀블러는 다 그랬어요~


그전에 먹어버려서 오래 둘수는없지만

보틀에다가 아무리 얼음을 때려넣어도

금방 밍밍해지거든요


역시 텀블러입니다

끝까지 시원하게 먹을수있으니까

더 자주마시게되는것도

있어요!


4.안무거운가

솔직히 500ml 쥬스

만들어서 넣었다고 해도

뭐 얼마나 무겁겠어요


근데 제가 매일

미숫가루타면서

들고다녀보니까


가볍게다니는

느낌은 분명

아니었긴 했어요


그래서 크기도 더 작고

얇은 락앤락으로

구매를 했죠


자 그럼

제가 사용하고있는

텀블러에대해


더 설명해드릴게요~ ^^




[스타벅스 텀블러]


스테인레스 레마컵 

473ml


14.450원


색상

골드/실버/블랙


장점: 450ml을

넘는 큰용량


장점

미끄럼방지 고무패드가

잘 되있음


이중진공 처리라서

컵 표면에 물방울 안맺힘


그래서 음료의

온도유지가 좋음


스텐으로 만든거라서

당연히 부식방지해줌


스타벅스로고 가 

앞에 뙇

있어서 너무 고급지고

예쁨


단점

고무가 쉽게 빠지거나

찢어질수있음


뚜껑처럼 완전

닫는형식이아니라서

샐수도있음



[락앤락 텀블러]


패더라이터

400ml


17.000원


색상

골드핑크/블루/다크그레이/바이올렛


장점

192g 으로 가벼움


특수 동도금코팅으로

보온력이우수


그래서 뜨거운물을

텀블러에넣고 생달걀을 넣어주면

삶은계란이 됨!


편리한 원터치뚜껑

아예안열리게 밑으로 내리면

잠기게되고


안으로 눌러주면 뚜껑이 열림


로즈골드색상이 정말예쁨!




단점

물이나 차를 담았을때는

원터치로 열리는게

은근히 팍! 열려서

튀어도 상관없는데




우유같은거있을때

팍 열리면

좀 튐


그래서 조심히 열게됨


처음에 박스뜯었을때

뭐이리 스티커가많이붙어있나

생각했는데


아무흔적없이 잘 뜯어짐


그래서 깔끔해짐!




저는 스타벅스텀블러를 오래쓰다가

고무부분이 너무 쉽게

찢어져서



이제 가지고다니면서 

못 쓰게된거에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하나더 샀거든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문의해서 부품 살수있냐고 했더니


직접매장가서 팔면 살수있는거고

안팔면 못사는거라고


그런식의 답변을 들었답니다 ㅜㅜ


왠만하면 저는

고쳐서 사용하려고 하는편인데


부품이없어서 못쓰게되어버렸어요


아쉽지만..

집에서만 쓰는걸로..


그래서저는 락앤락이

쪼끔 더 좋은것같아요~ ^^




여러분들도 텀블러/보온병

잘 알아보시고


입구쪽을 특히

섬세하게 보신후


구매하는게

장기적으로 쓰기

좋을것같아요~ ^^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