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아임홈 판교/분당 : 브런치,커피,팥빙수 다 맛있는 개이득 카페

Honey★ 2020. 5. 14. 12:33

판교 아임홈 

주말에 브런치먹으러 자주가는데

 

브런치에나오는 모든 하나하나음식이

이렇게나 맛있는곳은

아직 아임홈밖에 못먹어본것같다

 

빵 하나도 대충주는법이없다

꿀을발라 따뜻하고 달콤하게 푹신하게먹을수있고

스크램블에그는 너무 무르지도 단단하지도않게 적당하고

감자를 채썰어서 감자전처럼 해놨는데

정말 맛있다..

샐러드 소스부터 하나하나 다 맛있다

 

자 그럼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아임홈 메뉴]

 

브런치메뉴로는 세트메뉴로 고를수가있는데

 

감자전/새우/닭고기/? 4개중에서 고를수가있다

 

따뜻한우유/음료수 등 음료랑 골라서

먹으면 따뜻하니~ 너무좋다

 

파인애플 구워먹으면 이렇게나 맛있다는걸

나는 이때 알았다

 

빵에 찍어먹는소스

고기에찍어먹는소스 다 따로있는데

전부 각자 맛이 있어서 

찍어먹는 재미도있었다

 

음료와 아이스크림도 퀄리티가 굉장히 높고 맛있었다

 

인테리어와 그릇, 수저등등 하나하나 다 신경썼다는게 보이고

정말 유니크하고 특이한

판교점 아임홈의 느낌이 있다

 

천장에 거울을 놓기도하고

할로윈주간일때는 할로윈 스럽게 꾸미기도하고

아임홈 만의 스타일이 너무 좋다

 

브런치는 다 맛있는데

그나마 제일 별로였던건 새우가 들어간 거?

그것 빼고는 다 맛있었다

 

또 주변이 예뻐서 거리를 걸으면서

소화도시키고 주변에 이쁜집들도 많아서

돌아보는 재미도있었다

 

스파게티도 진짜 너무맛있고 ㅠㅜ 저 빵에 찍어먹는거 너무맛있어서

소스를 더 달라고하고싶을정도였다

 

무튼 모든메뉴가맛있는 카페이니까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번에 다 해결할수있다

 

그러니 꼭 들려보기를

추천한다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0번길 3-1

전화번호 : 070-4418-0415

운영시간 : 매일 10:00 - 24:00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