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할머니보쌈메뉴(포장) / 성남 신구대점(맛집추천)

Honey★ 2020. 4. 8. 12:00

원할머니보쌈메뉴(포장)

 

https://bossam.co.kr/

 

원할머니 보쌈.족발 |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 기업

 

bossam.co.kr

 

오늘따라 야들야들한 보쌈족발이 먹고싶어서 배달을 시켰으나

사정이생겨 포장만 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배민으로 주문하고 포장가지러 다녀왔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는 이렇게있다

 

 

의성마늘족발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 다음번에 먹기로하고

 

 

보족원쌈 2인분 + 새싹쟁반무침면 을 시켰다

(4만원)           (14000원 or 8천원)

 

 

 

와..따로챙겨주는게 이리많나 새삼 놀랐다

배추,무김치 / 치커리샐러드 / 마늘,고추,새우젓,쌈장/상추,무쌈,절인배추 /콩나물국

 

이렇게나 많은 야채들을 보니 너무좋았다

 

항상 야채사놓으면 많이먹지를 못해서 버리는게반이라

이렇게 야채를 보면 얼마나 반가운지 모른다

 

보쌈 : 야들야들의 끝판왕, 담백함이 끝내준다

족발 : 비계부분이 너무 탱글하고 양념이 잘배서 계속 손이가는 맛이다

 

이래서 내가 대형프랜차이즈를 시키는게

디테일이 다르다

 

저 고기들을 따뜻하게 유지시키기위해 고기밑에 따뜻한물이 들어있는

팩이 있고 절인배추라서 편하게 먹을수있더라도 크기자체가 커서 

손이 자주가긴 힘들다

 

그런 부분을 캐치했는지 반씩 중간까지만 잘라서 편히 찢어먹을수있게한점

아주 칭찬한다

 

크지않은 적당한 크기의 상추

고추와 마늘의 상태가 아주좋다 오래된야채를 쓰게되면 조금이라도 상한부분이있을텐데

일절 업었고  새우젓포장지 까지 고급지게만든 당신들… 정말 대단한것같다

 

김치맛은 말하면 입아프다 갓한 흰쌀밥이랑 만 먹어도 맛있기때문이다

 

 

새싹쟁반무침면 와.. 내가 정말좋아하는건데 너무 시큼하지도 않고 적당히 매워서

내가 좋아하는 야채들을 조금씩 곁들어 먹는게 너무 좋고 계란도 반숙으로

아주 예쁘게 얹어있었다

 

이러니 내가 원할머니를 시키지 어딜 시키나..

 

원할머니보쌈 신구대점 (성남) 에서 시켰는데 친절하시고 포장도 잘 해주셔서

앞으로 이집을 많이 이용할것같다

 

이런걸 보면 소비자입장에서 얼마나 고민하고 노력했는지 가보이는것이다 

 

예전에 유튜브에서 원할머니보쌈이 해외진출인지 해외브랜드에 팔았다고했는지

그런 소식을 들었던것같은데 이정도면 해외사람들도 반할수밖에없는

맛 과 퀄리티 디테일 모든 박자를 고루가지고있다

 

나중에 외국인친구가 생기면 원할머니보쌈 집을 꼭 데려가주고싶다

 

너무 맛있게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