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이야기🐕

[위례스타필드] 몰리스펫샵(feat.카카오프렌즈)

Honey★ 2019. 7. 16. 00:00



제가 맨처음에

스타필드 라는것을

접하게된거는


바로 하남스타필드

덕분인데요


규모가 어찌나 큰지

옥상수영장 에다가


스포츠를 

즐길수있는

엑티비티 한 곳도있고


강아지를 데려갈수있는

쇼핑몰이라니…

너무 매력적이지않나요?!


산책,쇼핑,식사

까지 한번에

가능한거잖아요


그래서 꼭 가보자 해서

이제까지 자주가봤죠~


그러다가 위례에도 생긴다는거에요!


그래서 갔는데

하남보다는

역시 작아서


한바퀴도니까

금방 끝나는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가깝다는 장점이

너무 큰 메리트라서


요즘은 위례스타필드를

자주가는것같네요~

몰리스펫샵을 이번에

처음 가게되었는데


깔끔하게 정말 잘해놨더라구요

입구부터 큰 푸들이

반겨주고 




카카오프렌즈하고

콜라보했는지


입구부터 귀여운아이템으로

저희를 사로잡았죠


특히 이 집이 너무귀엽더라구요


가격대가 많이 쎄서

놀라긴 했지만..



그것보다는 옷을

사주고싶었어요 ㅋ


그래서 피팅룸에서

입혀봤더니 



라이언 도 귀엽지만



여름여름 티가

훨씬 귀엽지않나요


그래서  이 티로

구매했답니다


예쁜옷들이

넘나 많아서


하나씩 구경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던데요 ㅋㅋ



수박모양 집도있고

독특한 디자인의

옷이라던가 인형이라던가


재미있는게 많았던것같아요




또 우리강아지한테 줄

우유 랑 돼지귀 랑

샀답니다


우유치약껌 도 샀어요


달달한 냄새가 나서

아이가 잘 먹더라구요

ㅋㅋ

강아지맡기는 곳은

카페라고 간판이

써있어서


참 예쁘다 라고 생각했는데요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너무 예쁘다는거죠!!




위례스타필드 오자마자


옥상 10층 에있는



펫파크 를 가봤답니다


강아지 쉬아를 싸게해주려고

먼저 방문했어요


또 이따가 비온다고 그래서

미리 방문했죠




꽃들도 예쁘게 심어놓고

돌길도 예쁘게 만들고




철장 안에는

소형견/대형견


이 분류가되있답니다


또 식수대가 있어서

키가작은 아이들


큰아이들 

나눠먹을수있게


양쪽으로

물이 나와요


안에서는 벤치가있어서

주인들이 앉아서

아이들을

지켜볼수있구요


되게잘해놨는데


몇몇 주인분들이


자기아이똥을 안치우고가셔서

그게 조금 비매너였던것같아요


자기아이똥은 자기가치웁시다!


펫파크는

강아지가없어도

그냥 와도되거든요


혹시 강아지는 안키우는데

구경해보고

만나고싶다


하시면 위례스타필드오셔서

펫파크 까지가보셔요


그러면 어린아이들도 좋아하고

다양한 것들을 보는것자체가

많은 추억이 될거에요~


열심히뛰어 놀았는지

헥헥 거려서



아까산 우유를

줘봤는데


끊지않고 계속

먹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목말랐나봐요


떨어진 우유 다

치우고 깨끗하게

뒷정리하고


집에 갔답니다~ ^^


둘러볼게 적당히

많아서 좋은것같아요


하남은 너무커서

다돌려면 힘든데


천천히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고디바가서 아이스크림먹고


가전제품 구경하고


옷구경하다보면

시간 금방간다니까요~ ^^*



몰리스펫샵에서 이제까지 산

옷들입니다~ ^^


너무 예쁘죠? >.<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