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TV프로 추천하기 🎬

플레이어 tvN 새로운 일요일 예능! 황제성이 샛노랑(생로랑)을 입을수밖에없었던이유!

Honey★ 2019. 7. 13. 00:00



와...나 오랜만에 엄청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일요일마다 하는 예능은

별로 재미없을거란생각에

별로 티비안봤었는데


이제 마음껏

웃을수있는


프로그램 하나를

찾은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은 바로 이번 일요일

7월 14일 6:15 에 하는

새로운 예능




플레이어


이다!


XtvN 과 tvN 에서 동시에 방송

한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을것같다!!



이 프로그램의 내용






대본도 없는 

그때그때의 테마에 맞게


자기캐릭터를 구축하고

옷을 입고와서


그안에서 어떠한

일이있어도


웃지않는 프로그램이다




웃게된다면 출연료가 

만원씩 차감이 되고




머리에 달린

호스에서 물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폭포수가

흐르는 이용진을 보면서


엄청웃었다 ㅋㅋ


이번 테마는 퇴마사로

최대한 퇴마사처럼

옷 입고오라고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김동현은

타노스 분장을 하고오지않나



황제성은 무슨

머리에 칸쵸를 잔뜩 붙이고와서

이따가 다 녹아서

떨어졌는데

조금 징그러웠다




각자의 캐릭터대로

참 웃기게


잘 입고온것같다 ㅋㅋ




그상태로


장동민이 퇴마사중에

짱인데


서로 웃음참느라

애쓰는 모습에


나도 한번 웃음을

참아보려 애썼으나


실패하고말았다


너무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을 볼수록 느끼는 건데


진짜 웃긴거는

개그맨들끼리


지지고볶고 해야

정말 참 웃음이

나오는것같다


예상치못한 애드립

그들의 창조력


웃기기위한 애씀

이 진심으로


웃긴다


아 일요일에 이제

재미있는게 많이해서


계속 티비앞에 있어야하나

그런 생각을 한다 ㅋㅋㅋㅋㅋ



플레이어 에서 나온

유튜브 동영상을 다 봤는데


결국 이 영상을 잘라서

짧게 올린거드라





https://www.youtube.com/watch?v=KSFa3IeBVgw





그래서 5분짜리영상을 지금

3번째 보는중이다 ㅋㅋㅋㅋ


왜케 귀여운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황제성이 샛노랑(생로랑)을 입을수밖에없었던이유!


에 대해 알려주겠다 !! 


황제성이 퇴사마 복장으로

입고오면서 노란색 으로 온몸을

칠해왔는데


웃을때마다 머리에서 물이나오니까


하얀바지였던게 누렇게

물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걸 보게된

이용진잌ㅋㅋㅋㅋㅋㅋㅋ




왜 바지가 샛노래 라며

웃으니



아 이게 샛노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거 아니냐고


어떻게 그 타이밍에서

그 말이 떠올랐을까?!


역시 개그맨은 개그맨인갑다


샛노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김동현도 은근 되게

특이하면서 웃기고


진짜아


패널들

조합이 맞을까

생각하면서도


되게 잘 맞는것같기도하고~


ㅋㅋ


무튼! 이번주 일요일에

봐야할 예능이 두개나있다니


너무 기쁘닷! ㅋㅋ


플레이어 랑 캠핑클럽 이랑

봐야디~ ^^


너무너무 재미있는

프로를 만들어주셔서

참 감사하다


시간탐험대 같은거 또보고싶은데

시간탐험대 2 안만들어주시나 

아님 그런거 비슷한


뭔가 웃기면서도

역사를 배울수있는


유익한 예능이었는데


그런 재미난것들이

생겼으면 좋겠다~ ^^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