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강남역 맛집] 새로워 팬아시아 태국음식점(+메뉴추천) + 빈스빈스

Honey★ 2019. 6. 10. 22:18



새로워진 팬아시아 !!


일요일에 교회모임분들과 같이

가로수길 데이트를 했어요!!


팬아시아와 빈스빈스를 다녀왔는데요


평일에는 다들 노는 여유없이

열심히 사셔서


일요일에 예배끝나고 맛있는거

먹으러 가는것 만으로도


많은 힐링이 될것같아서

#가로수길 로 놀러왔답니다


우선 주차는요!

공영주차장이 편하고 싸요~


팬아시아 바로 맞은편에있는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밥먹고 카페까지 다녀오니까

3시간정도 주차했더라구요


그랬더니 대략 11000원 나왔답니다


주변 구경도 하고 밥먹고 카페가고

옷구경도 하고 #삼성 #세로티비 거기도


구경하고 하려면 공영주차장이 짱인것 같아요..



주차하고 2분만 걸어가면 #팬아시아 인데요




저는 두번째로 팬아시아를 방문했는데요

새로 인테리어 공사를 했나봐요


전과 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예뻐졌죠



카운터 다시 보고가실께요~



자연적인 느낌 너무 좋지않아요?


바뀐건 인테리어 뿐만이 아니에요! 이 메뉴판도!



참 6/12 까지 행사를하고있더라구요 

미리알고서 주문했었다면 좋았을텐데ㅠ



신메뉴를 시키고 이 예쁜 이쑤시개들과 같이

사진을 찍어올리면 호캉스에 당첨될수도 있다는 내용인데


저희는 신메뉴를 1도 안시켜서 해당되진 않았지만..ㅋㅋㅋ 

근데 넘 귀엽지않나요 저 이쑤시개들..ㅋㅋ


음식이랑 사진 한번찍어봤는데

이쁘드라구요~ ㅋㅋ 이따 보여드릴게요


자! 그럼 제가시킨 메뉴들

맛있었던! 그 음식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


사진과함께 음식메 추천드릴게요&&




 ◀ 파카파오무삽 - 태국 간장소스에 돼지고기+바질 로 만든 볶음밥 


쌀 - 태국쌀 이라서 날리는 밥이에요

그래서 따뜻할때 언능 먹어줘야 해요


식어버리면 밥이 단단해지는 느낌?

이 나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소스 - 대박맛있어요 


전체적으로 향,맛,야채들 다 맛있어요

한국쌀에만 익숙해서 저는 그 점만 아쉬웠어요^^



◀ 유자 크림 쉬림 쉬림프


유자크림이 들어가 상큼하고

부드러운 새우 요리 에요~


소스 - 대박 맛있어요...

여자분들이 훨씬 좋아할것 같은 맛이긴하지만


시큼하지도 않고 튀김은 완전 바삭하고

양배추에 곁들여 먹으면 훨씬 신선한 맛이난답니다


소스에 버무려져 나오기때문에

이 음식도 너무늦게먹으면 눅눅해져요 ㅋㅋ


새우요리중에 BEST 메뉴 입니다



◀ 하노이 쌀국수


소고기가 들어간 베트남 쌀국수 에요


시킨 메뉴중에 국물이 너무없는것같아서

쌀국수 하나 시켰답니다


국물 - 진짜 일품이에요!

진하고 기름지지않으면서 시원했어요



◀ 페퍼 포크


후추를 베이스로한  매콤 알싸한소스로

만든 돼지고기 요리 입니다~


이거 소스맛이 정말 특이했어요

일반적인 간장느낌이 아니구


태국향이 나는 느낌의 돼지고기인데

색다른 돼지고기 먹고싶을때


먹으면 좋을 메뉴 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거기에 아삭한 야채들까지.. 

잘 어울려요!



◀ 분짜 플레이트 


사진과는 다르게 면이 따로 나오는데요

그래서 더 좋아요!


이 면을 모밀처럼 국물에

푸욱 담궜다가 먹는거에요


근데 그 국물이 차가운국물

이더라구요 저는 


일반적인 분짜일줄 알았는데

처음먹어보는 분짜였어요


고기랑 면이랑 야채랑

같이 먹는거에요

이렇게!




◀ 모듬 스프링 롤 과  망고 모히또


모듬 스프링 롤 중에서는 대게튀김이 제일

바삭하고 맛있던것 같아요!


망고모히또는 상큼하니 넘나 맛있답니다! ^^


자! 그럼 지금먹은 것 중에 개인적인 메뉴 추천은요!


1.유자 크림 쉬림 쉬림프


2.하노이 쌀국수


3.페퍼포크


입니다


번외로 처음 팬아시아 방문했을때

먹었던 


푸팟퐁커리! 진짜 맛있어요


근데 이거는 진짜...

발라먹기 귀찮아서..


비닐장갑 끼고 바르는 사람이

있어야하거든요


귀찮..아..요 ㅋㅋ


맛은 진짜 좋은데..


이번에 대대적인

리뉴얼 들어가시면서

세트메뉴도 새로 생겼거든요


이걸 적극 활용하세요! ^^




태국음식점 처음가시는분들은


태국쌀 로 요리한다는거

가격대가 싸지 않다는거

독특한 향이난다는거


생각하고 가시면 될것같아요~



시간 :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4길 28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카페!


빈스빈스!를 갔답니다 ^^





가로수길 빈스빈스는 처음이에요!

메뉴판도 굉장히 이쁘고


 분위기도 괜찮은것 같아요!



저희는요 과일 와플에다가 망고+딸기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원래는 딸기와플 먹고싶었는데

계절과일이라서 6월에는 안하나보드라구요


여러분도 알고계세요~

딸기는 안된다는사실 ㅜㅡ


빈스빈스 와플은

촉촉하고 위에 저렇게 많은


과일과 생크림이 있어도 눅눅해지는게

적어요


진짜.. 이 와플은

반죽을 어떻게하는건지


먹어본사람이 안다니깐요..




팬아시아 갔다가 #빈스빈스 가니까

정말 맛있고 배터지고


너무 좋은 휴일은 보낸것 같아요 하트하트*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