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티바두마리치킨 후기! 양념치킨+새우튀김

Honey★ 2019. 6. 8. 18:24


남편이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저녁식사를 웬만하면 안하는데

오늘은 안되겠는지 꼭 치킨을 먹어야되겠다고 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래...오늘은 먹자..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거래잖아././/

하는 마음으로 배달의민족을 켰어요

 

거기에 딱 티바두마리치킨을 보게되었는데

마침 월요일마다 3000원 할인 쿠폰이 있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솔직히 교촌치킨 같은거만 알지 티바두마리는 뭐지../?

호식이두마리처럼 두가지맛을 먹을수있는건가?

궁금해서 사이트를 들어가봤어요



~ 이제 떠오르고있나봐요

체인도 많이생기고있는 추세인것 같고

 

홍진영언니가 모델이라서 더

좋은영향을 받고있나봐요~

 

궁금한마음을 앉고 기다렸어요


우아… 양념치킨이랑 새.우.튀.김 ….??

새우튀김 내가 짱 좋아하는건데 양념치킨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데



 둘의 조합이라

 

당근 새우튀김부터 한입 베어물었는데



헐… 이렇게 바삭하고 냉동새우가아닌 통통한 이 맛…?

 

한번 소스에 찍어먹어볼까?



헐….. JMT…

 

아직 놀라긴 일러…. 양념치킨을 먹어봐야하지 않겠니?

 

잠깐! 그 전에 이 떡부터 먹어볼까? 


음…. 역시 그저그렇군


드디어 치느을 영접할 차례야!




한입 딱 무니까 바삭바삭한 느낌이 내입안을 감싸고


닭강정느낌의 달콤한 양념소스가 내 혀를 감싸고

쫄깃한 식감의 닭고기가 날 행복하게 해준다./..

 

.. 진짜 맛있는데?

 둘의 조화도 괜찮고 아주 바삭바삭함의 향연이여

 

다음에 다른메뉴도 시켜봐야지!

 

어떤메뉴들이있을까나?



 종류가 참 다양하네 다음에 딴거 또 먹어봐야지 히히히히힣



 참!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으로

매주 월요일 6/30일까지 3000원  할인 (VIP는 5000원 할인! )해주니까

 

꼭 먹어봐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매주 금요일 6/30일 까지 3000원 할인!

 

내가시킨거는

새우튀김+양념치킨-3000원 할인쿠폰 = 26000원 !

 

양도 괜찮고 맛은 말할필요없고 바삭바삭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진보니까 진짜 맛있겠다...

아 또 먹고싶다.... ㅋㅋㅋ


늘 굽네치킨 교촌치킨을 자주먹다가

웬 듣보잡 티바두마리치킨 이지?


솔직히 그렇게 생각했거든요?

배달의민족 프로모션이 없었다면


솔직히 시켜먹었을까? 라고

생각했기도 했어요


이미 레드오션인 치킨장사 에서

맛과 품질이 최상인 상태에서


이렇게 좋은 메뉴들을 가지고

오셨다는게 


티마두마리 칭찬합니다!!!


지금 글을 쓰다가 문득 궁금해서

다시 티바두마리 사이트에 들어가서

CEO 인사말? 을 한번 봤거든요? ㅋㅋ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위해 

무진장 애쓰고 고민하셨구나 하는게

느껴지는 글입니다


가성비,가심비,차별화로 승부하기 위해서

한마리 치킨부터~5마리 치킨 을 시켜먹을수있게

메뉴선정을 했다던가


치킨,떡볶이,새우튀김 을 많이좋아하니까

그걸 결합해서 메뉴를 만들었다던가


식자재 만드는것도

직접생산,물류 방식으로 진행되기때문에

가격을 저렴하게 만들었다던가


그런식으로 가맹점 사장님들을

위해 굉장히 애쓰시는 업체같아요


이런 글을 읽고 나니까


이런 시스템으로 잘 돌아가야

사먹는 저희들도 싸고 

맛있게 먹을수있지

않겠습니까? ~!!! ㅋㅋ


그래서 다양하게

한번에 먹고플때는


다음부터 꼭


티바두마리치킨을 먹으려고

합니다 키키키킥


더 맛있는 음식들

많이 만들어주세요! ^^*


응원합니다!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