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이야기🐕

[성남 애견카페 추천!] 코코밸리 남한산성 애견카페

Honey★ 2020. 5. 7. 12:09

 

코코밸리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259

 

성남에서 가장 유명하고 예쁜 애견카페는

남한산성 이 코코밸리 일것이다

 

큰 규모를 가고싶을때는 여기와야한다

 

코코밸리는

실내카페+화원+잔디공원+수영장 으로 이루어져있다

 

주차는 널럴하니 걱정하지말고 와도된다

 

이 건물안에 카페가있고

저 건물 왼쪽에 이렇게 실내화원을 만들어서 강아지랑 꽃내음을 맡을수도있다

강아지들과 인사하느라 냄새맡고

꽃냄새맡고

사람들 냄새맡고

여러향기를 맡느라 아이들이 이 카페어디를가든지 간에

정말 많이 배운다

 

강아지는 냄새를 통해서 정보를 얻고 공부를한다고한다

 

평일에 가도 꽤 사람들이 있어서

강아지 사회성을 길르러 가도

너무 좋은곳이다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 수영하기도 좋다

우리강아지는 물을 무서워하지만

저번에 수영하는애들 보니까 너무 즐거워보이고

행복해보였다

 

물을 무서워하지않았으면 좋겠다

물에대한 좋은 기억을많이심어줘서

꼭 물을 좋아할수있게

더 노력해봐야겠다

 

여름되면 이 수영장가서 꼭 여러경험시켜줘야지

 

밖에 잔디밭에 갈수도있다

 

다른아이가 영역표시해놓으면 우리아이가가서 또 하고

그럼 그곳을 다른아이가 영역표시한다고 무슨 기차놀이 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줄이 다니기도하고

 

서로모르는 강아지사이 지만

뭐가그리좋은지 같이 뛰어다니면서

툭 치고가면 나 잡아봐라 

이러면서 노는게 어찌나 귀여운지 모른다

 

그러다가 주인들끼리 

강아지얘기하다가 친해지고

너무좋다

 

저 파란모자도 뒤에있는 푸들껀데

우리강아지가 너무 귀엽다고 한번 써보라고해서

해봤는데 너무 귀여운 야구르트아줌마 같아서

이런 소품같은거 한번도 생각해본적이없는데

옷말고 이런것으로도

꾸며줄수있겠구나

생각이든다

 

 

[입장료]

 

강아지 입장료 5천원

강아지 수영장 3천원

커피,쥬스는 대부분 7-8천원 정도

 

참 월요일만 휴무이다

 

강아지에게는 하얀우유를 주시고

우리는 커피랑 허니브레드를 시켰다

 

맛의 퀄리티가 좋았고 빵이 정말맛있었다

 

 

예쁜 사진을 찍을수있는 뷰도 많으니

꼭 들르길 바란다!

 

지금은 다녀온지 꽤 시간이 지나서

디자인이 바뀌었을것같다

 

실내는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잔디밭에는 자동차모양 텐트? 같은거있어서

아이들이 가만히만 잘있으면..ㅋㅋㅋㅋㅇ

귀여운 컷 많이 얻을수있다

 

https://www.instagram.com/coco_valle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새로운 사진찍는곳이 생겼다

너무귀여운데 ㅠㅜ 우리강아지 너무 움직여서

찍지는 못했다

 

귀여운곳있으니 좋은컷  건지시길

 

다녀오면서 느낀게 펜션을 카페로 만들어서

그냥 예쁜 펜션에 온 느낌이 들어서 너무좋다는

생각을 다시하게되었다

 

진짜그냥 방

예쁜 방

이다

 

너무너무 예뻐서 편안해서

자주 오게되는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