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모동숲)🌳

닌텐도(모동숲) 이스터 부활절 계절이벤트(4/1~4/12)의 모든것,공략방법

Honey★ 2020. 4. 3. 13:14

 

모동숲 을 돌아다니다가 저 토끼를 바닷가근처에서 만나게되었어요

말을 걸어보니까 달걀을 모아서 가져오라더군요..

 

웬달걀?

근데 제 섬에는 원래 배나무 가 상징이었는데

 

몇나무들이 달걀나무로 바뀌어져 있더라구요

아~ 이런식으로

 

원래 있던것들을 달걀로 바꿨겠구나

하는생각이들었죠~

 

자 이스터 이벤트에서가장 중요한것은

달걀을 많이 모아라!

 

 

나뭇잎/바위/하늘을나는/땅/나무/물고기 달걀

이 6개의 달걀을 줘야하는데

 

주고나면

"이스터 바구니" 를 줍니다

 

솔직히 이거 아무것도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바꿨나 싶긴한데

웬지 필요할것같아서 가지고있답니다

 

바꾸고나면 

 

미션2 : 숲을 구석구석 뒤져서 이스터 DIY 를

얻고 만들어둘것

 

와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이건 새발의 피임...

다 끝난것같으면 새로주고 또 주고

풍선을 이용해 주고 계속 줘서  이런 모습으로 만들고싶은건가봐요

 

 

힐링의 숲 맞나여... 노동의숲  아닌가여....

 

자 이제 이 달걀들을 어떻게 얻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스터 달걀 얻는법

 

tip

그 하루에 얻은 달걀들은 그 날에 무한으로 얻을수없어요

바위도 나무등 전부 다 다시 달걀이 날려면

하루이상은 걸린단말예요

 

그러니 매일 

모든바위

모든나뭇잎

모든나무

는 하루에 모든 열매를

얻어야해요

-나뭇잎달걀

 

그냥 나무를 흔들어 재끼면 쉽게 구할수있어요

 

 

 

-땅달걀

 

저 별모양을 파서 화석/달걀

둘중 하나를 얻을수있어요

 

-물고기달걀

 

원래 물고기잡듯이 하면

언젠가 나와요

 

-바위달걀

 

바위치면 나와요

 

-하늘을 나는 달걀

 

풍선터뜨려서 달걀/이스터 DIY

둘중 하나 얻을수있어요


만약에 다른건 다 얻었는데

딱 한종류만 얻으면 될때는

 

달걀바꾸기 기능을 활용하세요

 

토끼한테 가서 말걸면 바꿀수있답니다

 

결론 달걀얻기 노가다를

많이해야한다...

 


 낚시경연대회 이벤트도 재밌게했는데

이스터도 해보고

4월말에는 지구의날 이벤트까지

 

할수있다네요

 

되게 재미있을것같아요!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