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모동숲)🌳

닌텐도(모동숲) D+4 박물관을 완공하다!

Honey★ 2020. 4. 10. 16:00

 

그렇게 죠니가 얼른 무인도를 탈출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https://bit.ly/2y6OKgc

 

닌텐도(모동숲) D+3 죠니와 깨빈을 도와라!

매일같이 물고기와 곤충만 잡고있노라면 슬슬 지칠때가있다 그때마다 나타나는 구세주..! 바로 미션이다! 3일차에서 나의 미션은 죠니의 잃어버린 통신부품 5개를 찾아주는 미션 깨빈이의 잃어버린 영혼 5개를 찾..

honey-life.tistory.com

 

드디어 탈출했나보다! 나에게 메세지를 남기고 떠났다

다행이다! 동료와 합류했다니 내가다 기쁘다

30분 후에 가도 그자리에있고 다음날 가도

그자리에있더니 드디어 구조당했구나

 

선물을 줬다는데 어떤선물일까나?

 

자유의여신상......?

아... ㅋㅋㅋㅋㅋㅋ아.... 고마워....

 

근데..음... 고마워 

멋진선물이구나

 

저녁에 불도밝혀주고

좋.네. ^^

 

건물이 완공될때마다

기념식에참가할수있는데

 

1.너굴한테 말걸면

2.기념식참가하기 눌러서

3.사진찍을수있는 영광을 누린다

 

이렇게 예쁘게 폭죽가지 터뜨릴때를 기다렸다가

딱! 사진찍기를 클릭하면 끄읕.

 

그럼 한번 구경을 해볼까?

 

나비,화석,물고기,곤충 다 있네

 

다 둘러보니까 엄청넓고 대단하다

 

근데 내가이제 까지준 모든 생물들이 어느정도는

걸려있을줄 알았는데 어떻게 하나도업지?

 

다시 모아서 줘야하는건가..?

아... 또 기증해야하는건가.

 

하라면 해야지 뭐..

 

하나씩 채워져가는기쁨도 있으니

또 다시 모아보자 아자아자!

 

 

특히 부엉이가제일 말이 많은것같다

 

그래서 빨기감기 를 자주스는데

 

조이콘에서 B 를 연타하면

빨리말하거나 한번에취소를 누를수도있으니

참고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