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성남맛집] 짬뽕타임 : 탕수육을 기가막히고 코가막히게하는집

Honey★ 2020. 4. 25. 12:00

 

[성남맛집] 짬뽕타임 : 탕수육을 기가막히고 코가막히게하는집

 

중국음식은 늘 배달어플을 이용해서 시켜먹다가 가끔은 나가서 사먹으면

갓나온음식이라 엄청맛있을때가있다 그 느낌을 느끼기위해서 짬뽕타임을 갔다

 

예전에도 몇번가봤던곳인데 정말 오랜만에 가게되었다

 

식당이름으로도 알수있듯이 짬뽕이 주 메뉴이며 그외 중국음식들이있다

 

[짬뽕 맛 평가]

국물 한입먹자마자 이건 제대로된 불맛 이구나 가 딱 느껴진다

심하게 맵지않고 칼칼하고 시원한국물이 베이스다

면은 배달시켜먹었을때와 비교하면 배달면보다는 두꺼운편인것같다

짜장면이 제일 별로였고 그다음이 짬뽕이 맛있었고 제일맛있었던건 탕수육이었다

 

순위

1.탕수육 2.짬뽕 3.짜장면

 

와 이렇게 쫄깃하고 탱탱하고 바삭하고 소스까지맛있는 탕수육은 너무 오랜만이다

찹쌀을 조금넣은것같은데 와.. 지금 또먹고싶어 잊을수없는 맛이었다

그러다 국물이 땡기면 짬뽕국물 마셔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없었다

 

언제 또 탕수육먹으러 갈거다 꼭!

 

[메뉴]

 

[주소]

매장이 커서 많은사람들과 같이와서 먹기도좋고 다양한메뉴까지 있으니

모든걱정을 해결해주는 곳이다

 

직원들의 친절함이나 서비스는 너무 좋아서 말할것도없다

 

단무지나 양파같은건 셀프바 에서 계속 리필해먹을수있다

 

포장도 잘해줘서 평들도좋다

 

맛있는 탕수육먹고싶다면 짬뽕타임을 들리세요!

절대 후회없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