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성남 카레맛집] 나나야 (skn테크노파크) : 한입먹는순간 부드러운 카레세계로 빠져들게될것이야

Honey★ 2020. 4. 28. 12:00

 

[성남 카레맛집] 나나야 (skn테크노파크) : 한입먹는순간 부드러운

카레세계로 빠져들게될것이야

 

코코이찌방야,아비꼬처럼 일본식카레도 많이먹어봤고

한국식카레전문점,조그마한개인가게도 맛있다는곳도

많이먹어봤다

 

근데 다먹어보니 내입맛에는 일식카레가 더 풍미가있고

맛있다고느껴졌다

 

아비꼬와 나나야를 제일좋아하는데

이두집의 공통점은 카레와 튀김모두를 기가막히게 잘 만든다는것이다

 

일본식특징을살려 인테리어를했는데 참 예쁜것같다

 

대표메뉴는 이렇게있고

그중 나는 

차돌박이카레+치즈카츠2개,

치즈카츠(4개)+새우튀김 이렇게 먹어보았다

 

요즘 차돌박이에꽃혀서 이차돌, 샤브샤브,차돌짬뽕에 집에서도 구워먹는다 근데 나나야에도있길래 시켜봤는데

역시 내만족을 뛰어넘었다 치즈가쭈욱늘어나는 치즈카츠도

2개 시켜먹었는데 딱적당히 배부르게먹었다

 

치즈카츠4개는 사람에따라 조금 부담스럽게느껴질수도있을것같다

2개가 딱 적당하니 좋았다

(치즈카츠성애자들에겐 예외)

 

튀김이 너무맛있다 늘어나는치즈도 너무맛있었다

거기에 미소된장국으로 마무리하면 깔끔하니

아 오늘점심도 행복했다

하는 느낌을 주었다

 

이런행복한느낌을 점심때마다느낄수있다면

늘 여기를오고싶다

 

다음엔 탄탄면을 먹어보러갈거다

 

또 후기를 남기도록하겠다

 

주소 

상대원동 190-1 SKn테크노파크 테크센터동 지2층 B201-1호

 


운영시간

평일 11:00 - 22:00

 

전화번호

031-776-2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