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성남 하대원동 고기 맛집] 태능골 (후식까지!?)

Honey★ 2019. 10. 1. 11:30




점심시간에도 가보고 

저녁시간에도 가봤다




태능골은 이미 맛집으로 소문났고

워낙 평수가 커서

많은사람들이오기때문에


그만큼 믿고 갈수있는곳이고




뭐먹을지 생각은 안나는데

맛있는거먹고싶을때


솔직히

고기

이지 않은가?


그럴때나

회식할때나

축하할일이 있을때도


태능골에 가면된다


다 수용가능한 평수라서...ㅋㅋ


주차해주시는분께서

발렛다해주신다


주차장자체는 크지않아서

도로에 차곡차곡 

주차해주신다


자리에앉은후




뼈없는 돼지갈비 


16,000원


시키고


계란찜,밥 을 시킨다


밥시키면 된장찌개를

무료로준다




고기나오는 시간

불 넣어주시는 시간

서빙하는시간

응대하는 시간


등등 굉장히 빠르고 친절하시다


거의 아주머니분들이

일을하셔서 그런지


뙇 뙇 뙇

일을 너무 잘 해주신다




알아서 불판이 탈때가되면

갈아주시고


늘 한테이블 한테이블

지켜보시는구나 하는게

느껴진다




다른고기집에비해

반찬이 참 다양하고 좋다


거의 김치,마늘,파채


같은게 기본인데


태능골은 야채무침,샐러드,순두부,게장


등등 주신다


와.. 이렇게 다 줘도되나?



양념게장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다


ㅋㅋㅋ


다먹은후에

후식냉면도 공짜로 준다


후식냉면이라 양이적다


서비스, 고기맛 등등

전부 마음에 든다


다만


된장찌개 국물맛과

냉면이 MSG 맛이 

조금 많이 난다는것?


빼고는 다좋다ㅋㅋㅋ



그렇다고 된장찌개에

야채,두부 들이 조금들어가는것도아니고


발란스가 잘 맞기때문에

괜찮다


고기구울때 연기도 잘 빠지고

다먹고나서 불이 넘 뜨거워서

얼굴이 익으니까


불빼달라고하면

굉장히 빨리 

빼주신다


와… 서비스정신


 너무 감사하다


모든 식당은

맛이 최우선이고


서비스가 두번째 인것같다


거기에 인심까지  대박이면

끝장인건데


손님들 후식까지

챙겨주는 클라스


퍼먹는아이스크림이

비치되있다


딸기,초코,바닐라 맛을

퍼서


아이스크림콘에 담아먹거나


커피자판에서

뽑아먹거나


캬~ 최고….


이러니 자주오는거지


자주올수밖에없다


가깝기도하고 맛있어서ㅋㅋㅋㅋ


여기한번 꼭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