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서현 두끼 (리필이 빨리되고 친절한 직원분들)

Honey★ 2019. 10. 4. 11:30


배가 너무 고파서

떡볶이를 좋아하는

모두를 위해


가격도 싸고 다양하게먹을수있는

두끼를 찾았다


여러 지점의 두끼를 가봤지만


아울렛에 있는 두끼 말고


다른곳들은 거의 대부분이

학생들이 많이찾는 곳인것같다


우리가 옛날에 먹던 떡볶이는

학교앞 분식집 이었는데


요즘 애들은 떡볶이 뷔페를

먹으러 다니나보다… ㅋㅋㅋ


서현 두끼



무튼 식당에 들어가면



점원이 오셔서 사용방법 설명을

알려주시고 육수를 주신다


자리 잡고나서 바로 


소스를 담고 ->떡,야채 담고->튀김 담고

->라면,어묵 등 담아서


자리에 앉아 먹는다


예전과 달라진 점은

요즘 유행하는 중국당면이 생겼고


떡안에 옥수수가 들어있는

떡볶이 떡이 생겼다


먹을것도 다양해지고


계속 연구를 하는것같아서

마음에 들었다


코이티비라는 유튜브도 보니까

여러 나라에도 두끼 를 수출한것같던데


대단하기도 하고

계속 발전하고있구나 를

보여주는것같아서 보기좋았다




튀김중에 내 최애는


고구마튀김,치킨 이고


김말이,만두 등등 있지만


튀김옷 과

정말 맛있게 잘 튀겼네


하는건 고구마튀김.치킨 같다


근데 이제 여러번 먹어보니까


아무래도 손님들이 스스로만들어 먹는거라서 그런지


매번 맛이 달라서

이걸 좋아할수도 싫어할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했다


최근에 위례점 에서 먹었을때는

뭔가 맛이없었다



서현에서는 진짜 맛있게 먹었었는데..


요리잘하는사람 데리고 가야겠다.. ㅋㅋ


떡과 소스,육수 양이 밸런스가 맞아야하는데


떡이 너무 많아도안되고

그걸 잘 조절해줘야 한다


음료도 이것저것 먹을수있고

볶음밥도 먹을수있고

세계라면도 먹을수있으니


너무너무 가성비 갑

인 곳이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 이라면


1번쯤은 꼭 와봤을것 같은 곳이다


더 많이 개발해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두끼가 되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