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아웃백런치를 집에서 먹자! (아웃백VIP의 포장후기)

Honey★ 2020. 4. 7. 12:00

나는 아웃백을 엄청나게 좋아한다

생일이거나 많은사람들과 식사해야할때

아웃백을 자주가곤한다

 

할인을 많이받을수있는

이점때문에 자주 방문하다보니

VIP 가 된지 오래다

 

대부분 메뉴는 다 먹어본

 

아웃백 VIP가 포장해온 후기를 말해보겠다

딜리버리 메뉴로 포장을 시킬수없고,

한 3시쯤 전화했기때문에

 

런치메뉴로 포장을 할수있었다

 

내가 포장해온 메뉴들은 이것들이다

둘이서 거의 다 먹었다

 

오랜만에 아웃백이라 

정신없이 먹었다

 

음식을 받고 40분 후에 집에도착했기에

좀 식긴했지만 그래도 맛의퀄리티는

그대로였다는점! 

인정한다

 

이상하게 보이긴 하지만 아웃백 홀에서 먹었던 맛이랑

비슷하기에 너무 만족했다

 

여전히 촉촉하고 질기지않으며 맛있었고,

저 돈가스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먹어도 맛있는 서로인을 추천한다

 

 

  투움바 파스타를 너무좋아해서 이 제품도 사서해먹어봤지만

 원조는 원조다

 

 이길수가없다

 

 새우와 버섯이 크림소스를 얼마나 먹어 촉촉해졌는지

입속에들어가면 터지면서 입안에서 파티가 열렸다

 

여분의소스를 주기때문에 끝까지 촉촉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았다

 

 

 

 

 

카카두 김치 그릴러는 이메뉴를 너무좋아해서

꼭 시키는데 포장해올때는 반반 이렇게 주셨다

 

피망이 왜이렇게 맛있는지

그냥 불고기소스 그런게 아니고 특별한소스다 

 

진짜 강력추천한다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는 공짜쿠폰 있어서

무료로 먹었는데,  새우알이 탱글탱글하고 커서

 

새우바다에 빠졌다

 

아사이베리,딸기,오렌지 에이드와

 

고구마,감자튀김 사이드메뉴

양송이스프2개와 콘스프

를 먹었는데

 

원래는

양송이스프랑 조금매운빨간스프 가 있었다

 

근데 매운스프가 없어지고 콘스프로 바뀌었다고해서

아쉬웠다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콘스프는 대박 맛있었다

 

옥수수 100% 를 갈아넣었다고 얘기할수있을정도로

고소함과 풍미가 장난아니었으니

꼭 드셔보시길 권장한다

 

콘스프 , 양송이스프 강추!

 

이런식으로 예쁘게 포장해줬는데 사진을너무 못찍었으니

이해바란다.

 

메뉴가적을때는 종이봉투에 넣어주는것같고

 

지금처럼 메뉴가많을때는 장바구니같은 좋은재질의 가방에 넣어준다

나중에 장바구니로 써도될 정도로

퀄리티가 좋다

 

그래서 런치메뉴 와 포장메뉴 가격은 동일하다

 

런치카카두김치그릴러 20900원

런치투움바파스타 23900원

런치아웃백스페셜서로인 32900원

골드코스트코코넛슈림프 19900원(무료쿠폰)

봉투100원

 

에이드3개 (무료)

 

총 97700원

 

SKT 멤버쉽 

할인받아서 총

66130원 에 구매했다

 

https://bit.ly/2Rcwl8p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www.outba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