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위례 스타필드 음식점] 한옥집 김치찜 (김치찜에 치즈달걀말이.. 미추어버리겠네)

Honey★ 2019. 10. 8. 11:30


위례 스타필드에서 조커 영화를 보고

저녁을 먹기로 했다


지하 푸드코트를 갈까

잇토피아를 갈까


생각을 했는데


양식,중식 을 하두많이 먹어서 그런지

아무리 둘러봐도 땡기는 음식이 없었다


그래서 푸드코트에는 뭐가있는지

둘러봤는데


(양식,중식

한식-김치찜전문점,국수전문점,돈까스,고급김밥천국같은 여러한식 먹을수있는 곳


등 이있었다)


오늘따라 한식이 땡기더라


그것도 아주~! 맛있는

신김치로 요리한 김치찜이 땡겼다





친구2명은 맨도롱국수 

수육국수를 시켰고




나랑 내 친구는 김치찜+치즈달걀말이

김치찜+떡갈비


이렇게 시켰다


가성비도 잇토피아보다 낫고

훨씬~! 맛있었다 하하


미리 기본반찬들을 트레이에 담아서

쫙 펼쳐져있다


거기에 손님들이 시키면 메인메뉴를

담아서 주는 시스템 인것같았다


근데 너무 오래 놔둔건지

잡채와 김치가 좀

많이 마른상태였다


근데 뭐 반찬이니까

하면서 안먹었다///ㅋㅋ


제일 중요한 메인메뉴




김치맛 과 달걀말이 맛이

가장 중요하니까!!


와.. 나 치즈 늘어나는거봐




와...나 이 김치의 매콤하면서

시큼한 이맛 와… 미치겠네


먹으면서도 또 먹고싶은 맛이었다


달걀을 그냥 먹어도 맛있고

케첩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김에 밥을 싸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계속 들어가 계속




고기가 1-2덩이 정도

더 있었으면 좋았겠다


라고생각했다


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기때문에


다음에 또 들를의사

100% 있다


푸드코트의 장점이

여러가지 음식을 한테이블에서

다같이 먹어도 괜찮다는것이다!


이것저것 시켜서 나눠먹으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두 식당에서만 시켰는데


잇토피아같았으면

한 식당에서만 시켜먹어야했을거다


와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역시 한국인은 김치를 먹어줘야 하나


이런 생각을 했다 ㅋㅋ




맨날 중식,양식 자주 먹는사람들은

가끔 정말 맛있는 한식을 먹으면


그 맛을 오래 기억할것같다


나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