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기📘/그외리뷰🎮

온열찜질기 는 역시 제스파(허브+한방)

Honey★ 2020. 5. 17. 12:45

 

여자들의 마법 

한달의 한번 온다는 그 마법 덕분에 제스파 전기 온열찜질기를

구매하게되었다

 

나이가들수록 그날마다 더 아프고 더 신경이 예맨해져서

뜨겁게 지지는게 답이구나 생각한다

그래서 어떤제품이 좋을지 진짜많은 검색을 해봤는데

 

허브가 좋다, 황토가좋다, 한방이 좋다

여러 얘기를 보다가 

 

제스파에서는 허브랑 한방이 같이 있는다는걸보고

바로 구매결정을 하게되었다

 

 

은근 크기가커서 마음에들었고

깔끔한 포장 느낌도 마음에 딱 들었다

 

설명서와 조절하는 선도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있고

온열이들어있는 매트는 왔다갔다 하지않게

바느질이 잘 되어있었다

 

겉을 싸고있는 이거도 바느질이 정말 촘촘히 잘되서

실밥하나 보이지않았고 

원단도 진짜 좋았다

 

근데 자크가 따로없어서

안에있는 온열기 가 빠지지는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뒤척이기도 해보고

엉덩이 덮었다가 배덮었다가 무릎덮었다가

요리조리해도 빠지지는않더라

 

그래서 걱정하지않게되었다

 

 

설명서도 쉽게 이해되게 잘 써져있고

 

최대 4시간까지 사용가능

4단 최고온도 까지 사용할수있다

 

그리고 사용하다가 갑자기 안될때가 있을것을 대비해

이런상황에선 이렇게해보세요

하고 적어주기도 했다

 

무릎에 덮었을때 이정도크기이며

은근 커서 너무좋다

 

쑥냄새나 그런 강한 향기는 나지않고

전기로 온도와 시간을 조정할수있으니

그게 가장 좋은것같다

 

너무 마음에들어서 

그냥 찜질하고싶을때도 켜서 사용한다

 

빨리 뜨거워지는것도 마음에들고

조작법이 간단해서 더 좋다

 

29800원

https://coupa.ng/bCyW5r

 

제스파 한방 허브 온습 전기 찜질기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