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추천하기💡/영어공부하기 📝

week 1 [시원스쿨 왕초보 101 English] I drink. 나는 마셔

Honey★ 2019. 10. 10. 11:30



 I drink. 

나는 마셔



영어는 누가 + 어쩐다 만

기억하면 된다


이번장에서는

현재- 과거- 진행- 미래

에 대해서 배우는데


현재 : drink

과거 : drank

진행 : drinking

미래 : will drink



1.나는 커피를 마셔

I drink coffee


너는 커피를 마셔 / You drink coffee

걔는 커피를 마셔 / he drinks coffee


2.나는 커피를 마셨어

I drank coffee


그녀는 커피를 마셨어 / she drank coffee

그들은 커피를 마셨어 / they drank coffee


3.나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I am drinking coffee


너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 

you are drinking coffee


걔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 

he is drinking coffee


4.나는 커피를 마실거야

I will drink coffee


그녀는 커피를 마실거야 / she will drink coffee

그들은 커피를 마실거야 / they will drink coffee


week 1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