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추천하기💡/영어공부하기 📝

week 2 [시원스쿨 왕초보 101 English] TEST TIME

Honey★ 2019. 10. 11. 11:30

[1초만에 답하기 시작!]


나는 커피를 마셔


그녀는 커피를 마셨어


나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그녀는 커피를 마실거야


너는 커피를 마셔


나는 커피를 마셨어


너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나는 커피를 마실거야


나는 커피를 마실거야


걔는 커피를 마셔


그들은 커피를 마셨어


걔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그들은 커피를 마실 거야



[답안지]


나는 커피를 마셔

I drink coffee


그녀는 커피를 마셨어

she dra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I am drinking coffee


그녀는 커피를 마실거야

she will drink coffee


너는 커피를 마셔

you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셨어

I drank coffee


너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you are drinking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실거야

i will drink coffee


걔는 커피를 마셔

he drinks coffee


그들은 커피를 마셨어

they drank coffee


걔는 커피를 마시는 중이야

he is drinking coffee


그들은 커피를 마실 거야

they will drink coffee




현재형에서 she / he  가 올경우

동사에 s 붙이자!


week2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