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 3

아모레퍼시픽신제품 : 이너프프로젝트 강력추천 수분크림

#아모레퍼시픽 에서 #신제품 을 출시했다 그것도 #비건제품 으로 성능도 좋으면서 세일중이니 지금 저렴하게살수있는 절호의 기회를 이좋은 소식을 공유한다!! https://coupa.ng/bDSrWH 아모레퍼시픽 이너프 프로젝트 수분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6월 한달동안 세일을 하는데 무려 20% 나 한다는 사실.. 이번에 작정하고나온 이 신제품은 #실용주의 라이프를 초점으로 만들었는데 이말인 즉슨 연령,성별 관계없이 모두 쓸수있다는 소리다. 디자인,표지도 보면 아주 심플 그자체다 어떤연령도 어떤성별도 구애받지않는 엔틱한 느낌까지 난다니... 이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대표제품을 #수분크림 이다 기존제품들과 차이점을 둔것이 바로 이 #히알루론산 이다 그냥 히알루론산을 첨가한게아..

롯데홈쇼핑 40분만에 완판된 [육심당 몽다리] 제가먹어봤습니다! (요리법+맛평가)

롯데홈쇼핑 40분만에 완판된 [육심당 몽다리] 제가먹어봤습니다! (요리법+맛평가) 몽다리는..요알못인 나를 미슐랭 별5개를 단 쉐프의손맛으로 변신하게해준 은인이다 힘은 #고기 로부터 나온다! 이 유명한말을 한 [#육심당] 에서 #만화고기 인 #몽다리 를 먹어봤다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은 고기를섭취해야지만 에너지가난다고생각한다 그래서 오늘! #1인1몽 하기로했다 독일하면 맥주와 소시지가 생각나는것처럼 만화고기 몽다리 하면 육심당이 생각날것같다 음식은 어떤이미지로 남느냐가 참 중요한데 재미있고 맛있는고기로 도장찍었기때문이다 자 긴말은 뒤로하고 바로 먹어보자 일단 요리법은 복잡하지않다 [몽다리 요리법] 1.냉동보관하던 몽다리를 냉장고에 하루동안 넣어둔다 완전히 해동된후에 구워야하기때문에 그러는건데 만약 늦게빼..

여주드라이브+캠핑+산책 까지 좋은 2곳 소개!

캠핑+산책+자전거 1석3조를 할수있는 곳은 바로바로 경기도 여주군 강천면 부평리 623 이날이 정말많이 더웠는데도 가족/연인/혼자서 캠핑을 그렇게나많이하러 왔다 주소를 찍고 오면 주차를 아주넓은곳에서 할수있는데 차가 정말많다... 여기에 차를세우고 10분이상 걸어가면 캠핑존이나온다 어느정도 간격을 두고 다들 캠핑을 즐기면서 여유를 가지더라 형형색색의 캠핑천막을 보면서 재밌었고 다들 캠핑용품이 정말 다양해서 나도 나중에 캠핑용품을 살때 참고해야겠다 하면서 즐겁게 둘러보았다 #한강종주자전거길 로도 유명해서 정말 여러지역에서 자전거타러 #여주 를 많이오는것같다 가을쯤에 오면 정말좋을것같은 곳이다 너무 너무더웠던날이다.. 근데 규모며 숲이며 대박인곳이라 다음에 꼭 오기로했다 두번째로 자갈밭인곳인데 여기는 캠핑도..

놀러다니기🚢 2020.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