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롯데홈쇼핑 40분만에 완판된 [육심당 몽다리] 제가먹어봤습니다! (요리법+맛평가)

Honey★ 2020. 6. 6. 18:34

롯데홈쇼핑 40분만에 완판된 [육심당 몽다리] 제가먹어봤습니다! (요리법+맛평가)

 

몽다리는..요알못인 나를 미슐랭 별5개를 단 쉐프의손맛으로 

변신하게해준 은인이다

 

힘은 #고기 로부터 나온다! 이 유명한말을 한 [#육심당] 에서 #만화고기 인 #몽다리 를 먹어봤다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은 고기를섭취해야지만 에너지가난다고생각한다

 

그래서 오늘!  #1인1몽 하기로했다 

 

독일하면 맥주와 소시지가 생각나는것처럼 만화고기 몽다리 하면 육심당이 생각날것같다

음식은 어떤이미지로 남느냐가 참 중요한데 재미있고 맛있는고기로 도장찍었기때문이다

 

자 긴말은 뒤로하고 바로 먹어보자

일단 요리법은 복잡하지않다

 

[몽다리 요리법]

 

1.냉동보관하던 몽다리를 냉장고에 하루동안 넣어둔다

 

완전히 해동된후에 구워야하기때문에 그러는건데 만약 늦게빼놔서 빠른해동이

필요하다면 찬물에 2시간이상 담궈놓는방법도있다

2.팩에서 꺼낸 후 노란 콜라겐덩어리를 걷어낸후

종이호일을 에어프라이기에 깐다

 

3.몽다리껍질쪽을 위쪽으로향하게 에어프라이기에넣는다

(그래야 껍질이 바삭~ 해지는것!)

 

4. #에어프라이기 로 180도 에서 20분 구워주기만하면된다

 

 

기호에맞게 양파,버섯,파,옥수수,아스파라거스 같은 야채도곁들여서 같이 구우면 금상첨화이다 

 

나는 구운양파와 볶음김치 그리고 머스타드소스와 칠리소스 , 까르보나라불닭 소스까지 해서

먹어보았다  과연… 그맛은 한단어로 설명할수있다

 

겉.바.속.촉

 

[맛평가]

 

일단 오리지널 맛을 느끼기위해서 그냥 한입먹어보았다

바삭한 겁질과 촉촉한 살코기가 어루어지면서

구운고기향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족발처럼 쫀득거림까지

느낄수있는 그야말로 페.스.티.벌 이 일어났다

 

아스파라거스같은 야채와 와인으로 먹을수도있었지만

볶음김치랑 같이먹고싶어서 한국 스톼일로 먹었다

 

진짜 대왕족발 인데 겉바속촉의 대왕을 먹은 느낌?

머스타드소스, 스위트칠리소스 , 까르보나라불닭 소스 를 각각찍어먹어봤는데 

가장맛있었던건 스위트칠리소스 였다

 

가장잘어울리고 엄청 매운것보다는 달달한느낌이 더 잘어울린다

 

와.. 미츳네 요알못인 나에게 미슐랭 별5개 단 쉐프의손을 빌려준느낌이랄까,,?

좋은고기는 육심당이 다하고 좋은요리는 에어프라이기가다하고 나는 플레이팅밖에 한게없는데 이렇게 맛있어도되는거야? 와 미츳네

 

항상 주말에는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는데 예쁘고 맛있는음식을 내가 만들었다니…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이 고기를 당장 만나고싶다면 

 

공식홈페이지 인 마더푸드에서 구매하는방법이있다

 

[구매하는방법]

http://xn--9m1b22a71i3v7a.com/shop/item.php?it_id=1575003322

 

마더푸드

홈쿡, 캠핑 요리는 간편하고 편리한 마더푸드 쪽갈비

xn--9m1b22a71i3v7a.com

 

1.회원가입을한다

 

2.선택옵션을 클릭 후 바로구매 누른다

 

3.배송정보를 입력후 결제하면 집으로 배달된다!

 

자 이제 미슐랭 쉐프가 될 준비가 ... 되었는가?!



#육심당 #만화고기 #마더푸드 #1인1몽 #고기 #몽다리 #회원가입 #혜택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