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TV프로 추천하기 🎬

[넷플릭스 추천] Next in fashion 넥스트 인 패션 (꼭 봐야하는이유,자랑스러운 한국인 민주)

Honey★ 2020. 4. 2. 12:56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어서 넷플릭스를

하나하나 클릭해보고 있다가 

 

https://www.netflix.com/search?q=%EB%84%A5%EC%8A%A4%ED%8A%B8&jbv=81026300&jbp=0&jbr=0

 

넥스트 인 패션 | Netflix 공식 사이트

아직은 무명, 그래도 재능만은 남부럽지 않다! 전 세계에서 모인 18인의 디자이너, 그들이 노리는 상금은 25만 달러. 승자는 차세대 패션의 선두 주자로 떠오를 것이다.

www.netflix.com

 

Next in fashion 넥스트 인 패션 이라는 프로그램을 발견하게 됨

 

1화 보다가 너무재밌어서 정주행 해버림...

 

리얼리티 쇼 라는 재미있는요소에다가

우리나라도 비슷한 프로그램을 한적이 있지만

 

넥스트인패션 에서는 더 전문적으로 패션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스토리가 참 좋다~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세계인들중에서 아시아계 사람은

중국인,한국인  2뿐이었다

 

근데 거기서 우승자가

나왔다

 

우리나라에서...

 

와 진짜 우승했을때 같이울고

마지막에 특별한손님이 왔을때

또 울고...

 

넥스트 인 패션은 

....

 

이렇게 10화로 이루어져있고

매 화 마다 미션을 준다

 

데님 재질을 이용해 남자,여자 옷 하나씩 만들라던가

마지막에는 10벌 만들라던가

 

이런 미션을 주고

탈락자와 우승자가 생긴다

 

나는 패션계에 별로 관심도 없는데

와... 일단 이게 왜재미있냐면

 

1.화려하다

 

아무래도 옷을 만드는 이야기니까 매회마다 컬러풀하고

그들의 창조력으로 그냥 네모였던 천으로

조끼가 뚝딱 나오는게 신기하다

 

2.이 직업에대해 조금이나마 더 알게되는게 재미있다

올을 스케치 하고 색을입히고

만들어가는 과정이 너무 재미있고

그냥 만원 주고 사입는 옷이 아니라

이렇게 만들기 복잡하고 노력이들어가는옷을

쉽게 입을수있다는것이 감사했고

 

이분들의 혼이 들어간 옷을

꼭 한번 입어보고싶다

라는 생각이들었다

 

연예계,패션계가 얼마나

바쁘고 힘든길인지 더 알게됬달까..?

 

3.시간을 알려주면서 마음이 같이 쪼그라든다

아직 마무리도 잘 안끝났는데 1시간 남았다고 하는

편집 클라스... ㅋㅋㅋㅋ

그래서 더 재밌는걸 오또께..

 

 

2시간 남았다 1시간 남았다 이런 글로

만드는 그들도, 나도 쪼임당한다

 

그게 재밌다 ㅋㅋㅋㅋㅋ

 

4.결국 멋지게 완성한옷을 보면 나도 덩달아 감동받는다

와... 동양미를 살린 저 목부분 한복같기도한 

하늘거리는 재질 이며

 

한국인 김민주 패션디자이너 

는 해녀,한복 등 

한국의 것을 차용해서

디자인하는 모습을 볼수있다

 

궁금하지않은가..?

 

5.누가 탈락,우승하게 될지 보는 두근거림

 

다 모아놓고 탈락자 2팀이나 2명을 선택해서

최종의견을 묻는다

 

여러번 탈락자 명단에 올랐다가

구사일생을 하든가

 

2번이나 최고점수를 받든가

 

치열할것만 같은 패션계에서

우정을 보여주며 화합을 너무잘하든가

 

하는 여러모습을 보면서

 

나도 감동하고 나도 응원을 하게된다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고싶어서

자신의 브랜드를 차리고싶어서

등 여러이유로 

출전을 했지만

 

최후의1인까지 가지못했더라도

다들 너무 수고했고 멋진모습 보여주었다

 

다른부류로도 2탄이 나왔으면 좋겠다궁금하다...

 


민주 와 엔젤 우정이 너무 보기좋았고

상업적인 옷 말고 자신이만들고싶었던 옷을

만들고 모두에게 인정받은 민주님!

더 승승장구 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_minjukim_/?hl=k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