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율동공원 한정식 맛집] 한소반 : 정갈한 보쌈정식 먹고싶을때 가는곳.

Honey★ 2020. 5. 26. 23:02

율동공원에는 수많은 맛집이 있는데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청자매운갈비찜을

자주먹으러 간다 그러다보니 덜 자극적인 음식을 먹고싶었는데

마침 정갈한 한정식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다

 

2가지 세트메뉴밖에없다

 

 

한소반 모듬보쌈세트 를 4명(여3,남1)이서 먹었고

고기와 김치를 추가해서 먹었다(추가요금6천원 발생)

 

처음에 샐러드로 새콤달콤 입맛을 돋궈준다

조금 짠듯한 느낌이있었는데

 

보쌈을 이거랑 같이 샐러드소스에 찍어서 먹어보라고

권유하셨었다 나름 괜찮았던것같다

 

주 메뉴인 보쌈정식 은

 

보쌈+안삭힌 홍어무침+보쌈김치+묵+새우젓 이렇게나오는데

솔직히 보쌈 맛 인정

 

야들야들하고 잡내안나고 2개씩 먹어도 질리지않는

그 맛 너무맛있었다

 

근데 4명먹기에는 고기양이적다

꼭 리필을 해먹어야한다

 

김치 미쳤다 

양념 어떻게했는지 따로 사가고싶었다

 

안삭힌 홍어는 씹을수있는부분만 무쳤으면좋았을텐데

완전 씹히지않는 딱딱한 부분이 너무 많았었다

 

묵은 탱글하니 맛있었다

 

먹고있노라면

도토리전이 나오는데 냉동오징어가 아니라서 더 맛있었고

은근 끝에가 바삭거려서 한판더 먹고싶었다

 

하지만! 우리에겐 샤브샤브 해산물칼국수가 있기때문에

욕심부리지않았다

 

해산물칼국수는 새우1개 배추,양파 미더덕 등등

있었는데 바지락육수를 베이스로 만든 맛이었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

자극적인맛을 좋아하는사람은

밍밍하고 맛없다고 할수도?

 

총평

 

지인이 사줘서 정말 맛있게먹긴했지만

내 돈 주고 사먹고싶지는 않은 식당

 

서비스,직원친절도 낮음

 

코로나로인해 사람도별로 없었는데

케어 하나도안해주고 알아서해먹으라고 함

 

비싼가격을 지불하고먹는데도

김치시킬때 추가비용발생

 

고기는 이해할수있지만

김치까지 추가요금을? 그것도 2-3천원도 아니고

6천원을? .... 너무비싸다

 

그래도 담백한맛

맛있는고기는 인정한다

 

가보고싶은분들은 가보시길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75번길 6

 

메뉴판/ 가격

대표한소반 모듬보쌈세트 (4인) 57,000원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30

 

전화번호 : 031-717-4432

 

주차 : 10대정도 수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