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율동공원 전통찻집] 옛날에금잔디까페

Honey★ 2020. 5. 27. 12:12

한소반,빈스빈스 있는 그 옆에있는데

외관부터가 초가집처럼 너무좋다

 

늘 멋진,세련된 카페만 자주다녔는데

오늘은 왜인지모르게 전통찻집을 가보고싶었다

 

그래서 지인들과 갔는데

너무 특별한장소라며, 다들 좋아했다

 

문을 열고들어서면

황토,나무로 지은 집을 보고

너무 좋고

 

쑥냄새가 나서 너무좋다

 

 

징, LP, 박,제비집 등등 재미있는 요소를 보고만 있어도

너무 정겹고 시간가는지모르고 밨다

 

이제 음료를 시키러 메뉴판을 보니

일반 커피와 비슷한 가격대이고, 나는 시원하고 달콤한걸 먹고싶었다

 

냉오미자 / 냉모과차/대추차?/쌍화차 이렇게 조금씩 다 나눠마셨는데

 

내가선택한 냉오미자가 제일 맛있었다

 

이집의 시그니처메뉴는 쌍화차 라고했는데

내가먹기엔 너무 진하고 썼다

 

냉오미자에 꽃모양으로 자른 배,잣 을 띄워주셔서

더 예쁘게 상큼하게 먹을수있었다

 

너무맛있었고 특별한 곳을 간 느낌이라서

종종 방문할것같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75번길 7

 

번호 : 031-704-6363

 

가격,메뉴판 : 7-9천원 대

 

색다른 공간에서 전통차를 마시고싶은분들

적극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