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위례스타필드 빵집] 김영모과자점 베이커리 (검정고무신을신고 상경한 그의 빵스토리)

Honey★ 2019. 7. 17. 00:00



최근에 위례스타필드에 가서


http://bit.ly/32kIgES


몰리스펫샵 도 가보고




http://bit.ly/32kIgES


루비떡볶이 도 먹고 




바로 여기! 김영모제과점

도 가봤답니다! ^^





일단 인테리어 자체가

여기도 빵 저기도빵


따뜻한 불빛과

집같은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여서


한번 구경할까?

사러가자


가 되버린 ㅋㅋㅋㅋㅋ


저희는 이때

강아지랑 같이 왔어서


남편이 들어가서 먼저고르고

저는 강아지 앉고있고 ㅋㅋ


또 체인지하고


그러면서 골랐어요~


빵종류가 참 다양하고

파리바게트 느낌의


체인점이아니라


과자점의 체인점이라는게

빵 포장지나

빵에서 풍겨지는

이미지가


뭔가 다른것같아요


프랑스에서 공부하시고

빵의 고향이 또

프랑스아닙니까


그래서 더 

본질에 가깝게

빵을 만드시겠다


라는 생각은 했어요


빵 류는 이렇게



케잌류는 이렇게



쿠키류는 이렇게



있답니다


그중!


저희가 산 제품은



누네띠네


까망앙버터


부드러운연유빵


프랑스바게트



마지막으로 찹쌀?바게트?빵? 같은거에요


(이름은 아무리찾아도 없더라구요 ㅠㅜ)


바게트같은 담백하고

딱딱한 빵을 좋아하는

남편은 빵집,카페만 가면


이런 류의 빵을

꼭 하나씩 먹어봐요


김영모과자점 에서도

역시나! 바게트를

먹어봤는데


다른곳 보다 좀더

딱딱한것같대요


프랑스에서 제대로

배우고와서 그런지


한국입맛보다

프랑스입맛이

조금더 나게 만든건가?

라면서 먹더라구요



저는 까망앙버터

샀는데


역시 좋은 선택이었어요


빵이 되게 부드럽고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은근히 바게트 쪼끔 비슷하게

딱딱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안에는 크림이랑 팥이랑 들어있는데

심히 달지도않으면서

적당하게 달콤하니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누네띠네


도 진짜 맛있었는데요!!


크키가 커서

1개씩 매일 먹으면

아주 딱 좋아요


쉽게 부서지지도않고

위에 두꺼운 설탕이

엄청 달지도않고

얼~마나 맛있게요


하나반정도 먹고싶었는데

그냥 참았어요 ㅋㅋ


매일 1개씩 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


진짜 와.. 대박 맛있어요

진짜 추천..


김영모과자점의


인기제품은



이런게 있다는데


다음에는 몽블랑 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신제품으로는


역시 여름이니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를 이용한

빵들이 많이나왔네요


처음보는 빵집이라서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김영모 파티쉐는

검정고무신을 신고

상경해서


6평짜리 에서

빵을 만들기 시작했대요


본인 이름을 딴

과자점을 내걸고

성공하겠다는

목표 하나를

위해 사셨대요


자수성가형 이시네요


세계각국에서

기술을 익혀서


한국에 맞게

토착화시켰다고 합니다~


(제 입맛이 

파리바게트에 너무

길들여졌나..? ㅋㅋ) 


양심을 지키면서

본인의 베이커리 철학을

가지고 일어서신분이셨네요


이런 철학이 담긴 빵이라면

언젠가는 빛을 보는데


사람들이 많이찾는

스타필드에 입점했다는

사실자체가

답을말해주네요


정말 오랫동안

수고하셨겠어요..


우리는 그냥

몇 천원 돈을 내고

빵을먹겠지만


파티쉐분들은 

빵 하나하나에

철학을 담고

정성과 시간을 쏟잖아요


그런 빵을 먹는

소비자는

행복을 느끼구요~


정말 음식,빵을

만드시는 분들이


그런 마음을 가지고

만들어내 주셨으면좋겠네요~


다음에 위례스타필드갈때는


꼭! 이번에는 꼭!


몽블랑을 먹어야디!!


ㅋㅋ


오! 여기본사도

성남에있었구나~


성남에는 빵 공장이

참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무튼! 

여러분!


위례스타필드가게되면


꼭 한번은 들려보세요~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