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위례스타필드 맛집] 루비떡볶이(새우깡을 넣는다..?)+스무디킹

Honey★ 2019. 7. 15. 00:00



한국사람들과 저는

참~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쫄깃한 밀떡을

좋아하시는분들도 


쫀득한 쌀떡을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구요


국물떡볶이로

흥건~히

먹는걸 좋아하시는분들도


바짝 졸여져서

소스가 떡볶이에

  

쫙 스며들게해서

먹는걸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죠


탕수육의 부먹vs찍먹

처럼 


떡볶이에서도

대결구도가

많이 있는것같네요~


이렇게 떡볶이는

우리의 어린시절부터

같이 자라온 분식

입니다


그냥 김밥천국에서 먹던

분식이 점점 전문화되고

프렌차이즈화 되면서


가치있는 분식문화로

만들고싶어하는 곳이있어요


바로 거기가 


루비떡볶이




입니다 ^^


제가 이 떡볶이집을 알게된건

위례스타필드에 갔을때


지나가면서 봤거든요


첫인상이 되게

고급지네 였어요


그렇게 스쳐지나갔다가

최근에 강아지를데리고

가니까 식당에 못데리고

들어가잖아요~


그렇다고 몰리스펫샵에

맡겨서 아예 먹을정도로

배고프진 않아서


그냥 아! 거기에

떡볶이 집이 있었지?


하는 마음으로 갔어요




대표메뉴


새우깡떡볶이


소시지김밥


세트메뉴


이런식으로 있었는데


저희는


새우깡떡볶이

6.000 won




새우튀김김밥

4.800 won


만 먹었어요


강아지는

간식주면서 같이 데리고

있었답니다


솔직히 하남스타필드에서는

강아지데리고 먹기괜찮은곳이

다코야키 에요


주문받고 옆에있는 의자에 앉아서

먹으면서 강아지케어하기 편하구요


위례스타필드에서는

강아지데리고 먹기괜찮은곳이

바로 루비떡볶이 집 입니다


바로앞 식탁에서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 주문하신음식나왔습니다! “




어머나~!!! 너무 귀엽다

이 새우그림이며

글씨체며


굉장히 신경썼구나

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음식을 받아들고

뚜껑을 열었는데


참기름냄새가 

꼬소~! 하게 풍기면서

빛깔을 뽐내는

김밥 과


국물을 좋아하는

저는 국물이많이들어있는걸

보고 아싸!@@ 라고 했고


귀여운 작은새우들이

들어있는걸 보고


귀여워~>.<

라고 말했죠 ㅋㅋ


[ 새우깡떡볶이 먹는법! ]


튀겨진 작은 새우들을

떡볶이에 투하!

범벅이 될수있게

잘 섞어준뒤


떡,어묵,새우 를

한입에 먹는다!

그러면


어을~마나 맛있게요!



[ 새우튀김김밥 먹는법! ]


일단 참기름냄새로

코를 찌른후에


꼬다리부분을 그냥 먹으면서

음미합니다



음~ 이집은 새우튀김이

어느정도로 바삭하군


음~ 겨자소스는

엄청 쎄지도 않고

아주 적당히 맛있구만


음~이 모든 재료의

조합이 아주 좋구나!


라고 생각하며 

먹습니다


그 후!




떡볶이국물에

김밥을 찍어서


먹으면


JMT 아시죠?!


국물 까지

싹싹긁어서 먹었어요


다먹고나서


무슨생각이드냐면

아 다른 메뉴도 꼭 먹어봐야겠다


이 새우의 고소함이

오랫동안 입안에 돈다


이런 생각 하시게될거에요


다먹고나서 

처음 듣는 분식집이름이라서


한번 검색해보니까


서울압구정에서

시작된 프랜차이즈 분식집이래요


분식을 고품격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떡볶이의 소스를

엄청 연구하신것같아요


꽃게,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로

우려냈다네요


김밥의 고급화를 위해서

쌀,김,속재료를

최고품질로 쓰면서


특제 비법소스로

환상적인 조합을

만들어 냈답니다


쫄깃한 어묵을 위해서는

어육 을 많이넣어서

만들었대요


그래서 오래도록

쫄깃함이 유지된답니다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해서

환경호르몬없는 용기를

사용한답니다


이런 철학들로봤을때

길거리에서 사먹는

분식이 아니라

제대로된 한끼 식사를

위해 만들어드리겠다


이런 사명감이 보이시지않나요?


그래서 이제

자주 사먹으려구요


여러가지 메뉴 먹어볼려면

자주갈수밖에… ㅋㅋ


진짜 맛있었구요


이 배부름을

시~원~하게


내려줄 음료가 필요했어요 ㅋㅋ




그래서 스무디킹에 가서

익스트림딸기

사먹었더니




아주그냥


머리가 띵!

머리가 띵~

하게 


마셨어요 ㅋㅋ


오랜만에

강아지랑 산책하면서


배도 든든하게

맛있는음식을

먹은것같아요~


알찬 주말을 보냈답니다 ! ^^


여러분도


위례스타필드 강아지데리고

가신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위례스타필드

코스 추천!


루비떡볶이

스무디킹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