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성남시청맛집] 황제 바지락짬뽕 (이집 면은 초~래/메뉴6개시켜봄)

Honey★ 2019. 7. 18. 00:00



일요일에 어떤 점심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클럽 갈까

칼국수 먹을까

고기구워먹으러 갈까


고민고민 하다가


중국음식 으로 결정!


" 이집은 면이 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면이 초록색이야? "


시금치를 넣고 갈아 만들었대

라는 소리를 들어서

더 가보고 싶어졌어요




딱 가니까 간판글자가

무진장 커서 놀랐고 ㅋㅋㅋ


차가많아서 아..사람 많겠다

생각했죠


6명이서 먹으러가서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한15분 정도

기다린것같아요




저희가 시킨 메뉴




바지락짬뽕

고기짬뽕

XO새우볶음밥

짜장면

탕수육

깐쇼새우


먹었구요


그릇이 정말 커요

그래서 양이많아보이긴 한는데

면자체도 많이 주시긴 하시더라구요



이집 김치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짬뽕이랑도

너무 잘어울리고


짜장면에는 더

잘 어울렸어요 ㅋㅋ


이집 단무지는 일반적인

그런 노오~란 게 아니에요


좀더 흰색에 가까운 

단무지이고


좀 더 시큼하고

얇았던 것 같아요


노란무보다 식감은 덜했구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나왔을때


한꺼번에 쫘르르를르르륵

나와서 너무좋았어요


한명 나오고 기다리고

두명나오고 기다리고


그러면 뭔가 쫌

맥이 끊기는데


다같이 나와서 

다같이 먹어서


그게 정말 좋았답니다


일단 이집의 대표메뉴



[바지락짬뽕]



★★★★


낙지랑 홍합이랑

바지락 많이들어있고


야채며 면이며

풍족하게 들어있어요


해물베이스 국물이라서

맑답니다


이것도 충분히 맛있었으나!


제 최애 짬뽕은


[고기짬뽕]



 ★★★★★


이게 대박 맛있어요


제가 여러 짬뽕을

먹어봤는데요


엄청 짠곳도 많고

야채가 너무 흐물한데도많고

면이너무 익은데도 많고


해산물 신선도가

떨어지는데도 많거든요?


근데 다른 고기짬뽕이란 다른점이뭐냐면

저기 올려져있는 고기가

그냥 다같이 넣고 끓여서 육수에 배인

그런 고기가아니고


제육볶음 으로 따로만들어서

고명으로 올려서 준 그런거더라구요


고기만 먼저먹어보니

딱 제육볶음 맛이었어요


그리고 안에 숙주랑 파가

많이들어서


아삭함과 국물에배인

채소맛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집은 간이 적당해서 너무좋았어요

면 만 먹으면 싱거운느낌이 나는데


채소랑 면이랑 같이먹으면

아주 적당한 맛이난답니다


채소와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는

이렇게 매번 젓가락질을 할때마다


채소아님 고기 아님 해산물

을 꼭 1개씩 같이 면이랑 먹었어요


남은국물을 집에 싸오고싶었어요 진짜

그정도의 퀄리티 육수에요


그럼 말다했죠...ㅠㅜ


정말 맜있게 먹었구요 


그다음!


[짜장면]



★★★★


다들 짜장면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고소하고 짜장이 정말 맛있다고

다같이 나눠먹었답니다 ^^


[XO새우볶음밥]



★★★


가운데에 딱 새우가들어가있는게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샐러드도 리필해달라고하면

리필해주시고요


같이 주는 짬뽕국물은

엄청 깊은 맛은아니었어요


볶음밥에 같이 주는 국물이니까

가볍게 만들었을것같긴하지만


볶음밥먹은 친구가

적당히 맛있다고 그랬어요


[탕수육]



★★★★★


찹쌀탕수육이 아닌데도


견과류와 인절미가루?

같은조합이 너무 잘맞아요


역시 탕수육은 따끈따끈 할때

먹어야 맛있다는걸

새삼 느낀답니다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진심..


[깐쇼새우] 



★★★★★


대박…. 이게 진리였어요…

제 개인적인 입장은


취룡 보다

맛있었거든요?~!


여러 깐쇼새우를 먹어봤는데


어느집은 시큼한게 너무 쎄고

어느집은 반죽이랑 새우가 너무 동떨어져

있는 느낌을 받은곳도 있고

그러는데


이집은 밸런스가 너무잘맞고

특히 찹쌀을 적당히 써서


새우혼자 뒹굴거리지않게

촵 잡아준게 너무좋았어요


그래서 한입배어물고나면

후두둑 떨어지는게아니고


쫙 붙어있어요


그게 정말 좋았구요


저 샐러드 소스도

참 맛났다니깐요 >.<


전 탕수육보다

이게 2배는 더 맛있던것같아요


다 먹고나서



아이스티랑 커피를 무료로

마시라고 기계가있더라구요


아이스티맛은 물맛이

많이 나긴했지만


걍 입가심용으로

마셨답니다


주차장도 꽤넓고

가격대도

좀 괜찮은 중식당이랑

비슷하구요


맛은 대박 맛있구요


맛있는거 먹으려고

밖에서 밥 먹잖아요?



중국음식먹고 

싶으시잖아요?!


요기한번 와보세요

정말 맛있었어요 !!


황제 바지락짬뽕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사송동 624-12



031-753-1977


영업

매일 11:00~21:00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