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성남 상대원동] 카페메드(CAFE MED) 다양한 메뉴+예쁜인테리어

Honey★ 2019. 10. 7. 11:30





새로생긴 카페가 있다




http://bit.ly/2o8343o


태능골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저녁 8시 쯤 이 느끼한 맛을

커피로 쏴악~! 내리고 싶었다


친구가 새로생긴 카페가 있다하여

찾아가보았다


카페메드(CAFE MED)



경기 성남시 중원구 희망로 316





주말빼고 10:30 에 문연다

일요일 빼고 밤 10:30 에 문닫는다


가게앞에 댈수있는

주차공간은 1-2대 정도

댈 수 있고




사장님께물어서

어디에 주차해야하는지

꼭 체크바란다


가게를 들어서면

메뉴판과 조리하는곳이 보이는데


매우 좁기때문에 주문만 하고

언능 올라가보면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아주예쁜 테이블 들과

인테리어가 보인다


올라가는 계단에서

아임 그루트~!



를 보게되었는데


정말 작은 선인장이 심어져있다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


곳곳에 놓인 피노키오 목각인형도

볼수있다


이 카페의 메뉴들을 보면

참 다양하고 개발을 많이 하셨구나

하는 정성이 느껴진다


개인카페와 프렌차이즈카페의

차이점 이라면


이 가게에서만 먹을수있는

이 있기때문에


그 특별한 분위기 

때문에 찾는것이지 않을까

생각해보는데




아메리카노 3300원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시

2500원)


카페라떼 3800원

카페모카 4500원

돌체라떼 4300원

카라멜마끼야또 4500원

초코,녹차 라떼 3800원


등등


여러 차와 라떼 종류가 굉장히 많다


특이했던게


퀴노아 곡물라떼 3300원

쿠앤크 카페라떼 4800원

죠리퐁 오레오 쉐이크 4500원


가 있었다


핫도그,빵 들도 있으니

같이 먹어보길 바란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와

휘핑 크림 없는 카페모카

시원한 쿠앤크 카페라떼 를


마셨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신 친구는


쓴맛이 없고

고소~한 맛이있으며


텁텁하지않고

딱 좋다


라고 칭찬을 했고


시원한 [쿠앤크 카페라떼]

시킨 친구는


달달하면서 내가 

생각한 그 쿠앤크 맛이긴 한데

조금 더 깊은 맛이 난다고 했다



[휘핑 크림 없는 카페모카]

시킨 나는


여러 카페모카를 마셔봤는데


이렇게 맛있는 카페모카는 정말 오랜만이었고

초코향 이 너무 세거나

커피맛이 너무 세지않고


밸런스를 맞추며 달달함을

주어서 너무 맛있었다




사장님이 예쁘시고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싶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