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이태원 해산물맛집] 새우천국 피셔맨즈 fisherman's

Honey★ 2019. 9. 18. 11:45



친구가 생일이다


친구가좋아하는 맛있는음식을

먹게해주고싶었다


근데 내 친구는 메뉴선택하기를

신중히해서 


요리종류를 골라준다음

골라보라고했다


그러다가 

분위기좋은곳


잘 안먹어본음식을

먹고싶다고했다


분위기좋은곳은 루프탑으로


잘안먹어본음식은

아시아음식 이나

양고기나 그쪽인데

딱 당기진않았다


그러다가 친구가

새우를좋아한다는

얘길해줘서


폭풍검색을했더니


이태원에 새우천국이

있다는거 아닌가?


비주얼을보니

미쳤다..


어서 메뉴판을 들라!


첫페이지부터

이집의 유명하고 잘 팔리는

메뉴인


보일링쉬림프 와


거기에 랍스타 추가한

보일링랍스타쉬림프


가 있다


이건 꼭 먹어봐야해!


우린 이렇게 메뉴를시켰다


남3  여3 이서


보일링랍스타쉬림프 (3인분)

72000원


명란크림파스타

19000원


쉬림프로제파스타

19000원


감바스 빼스카토레

28000원


빵추가

6개  X2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이렇게 먹었다


아..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네..


일단!


[ 보일링랍스타쉬림프 ]


⭐⭐⭐⭐⭐


매운강도 선택가능


보통맛으로 선택했는데도

알싸한 맛이 있음


조개,새우,랍스타,마늘빵

감자,옥수수,홍합 등


들어가있는데 


얼마나맛있는지...아…


감자가 같이들어가있는게

진짜 맛있었음


한국인은 매운맛인데

색다른 매콤한맛과

외국향이 나서그런지


친숙하면서도 색다른맛이

났음


꼭 먹어봐야하는

메뉴다


[ 명란크림파스타 ]


⭐⭐⭐⭐


아스파라거스인가

마늘쫑인가 


야채가들어가있고


 이집 파스타는

소스를 대박 많이준다


면추가를해서 먹고싶고

빵에 더 찍어먹을수있을정도로


많이준다


(보일링새우 먹고나서 면추가

할수있다는데 그면을받아서

파스타에넣어먹을껄

아쉬웠다)


크림은 내 개취로는

맛있긴했지만


아웃백 크림파스타의

크림이 더 진하고

맛난것같다


다들 이 파스타보다는


[ 쉬림프로제파스타 ]


⭐⭐⭐⭐⭐


를 더맛있어했다


크림과 토마토 를

섞은소스인데


아웃백보다 맛있었다


크림이 너무맛있어서

밥 비벼먹고싶다고

다들 그랬고


면을 다먹어버려서

없어진지오래인데도


다들 소스만 계속

퍼먹었다


너무 맛있으니까


이렇게맛있게 하는

로제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다


다음에또온다면

이것만 2개시키고싶다


[ 감바스 빼스카토레 ]


⭐⭐⭐⭐⭐


이메뉴랑다른메뉴중

고민하다가


사장님께 물어봤더니


감바스가 더 잘 팔린다고하셨다


그래서 선택했는데


기름이많은 매콤한

맛 소스에


중간사이즈오징어

새우 브로콜리 등

들어가있다


소스로만 따지자면

보일링쉬림프

소스보다


감바스소스가 더

맛있었다


생각보다 많이

오일리해서


느끼할거같으면서도


빵 찍어먹으니

그 기름진게

잘 어울리더라


넘 JMT 다


감바스는

안시켰으면

큰일 날뻔했다ㅋㅋ


음료는


자몽이 제일맛있었고

청포도가 별로였다


서비스는


그렇게 친절하시지는않았고

시크한 사장님같으시다


색다른음식과

색다른분위기

많은외국인들


이있다보니까


평소랑 굉장히다른 이 느낌이

너무나좋았고




이태원에서 밥먹고

하늘이 맑아


남산케이블카타고가서


사진도찍고

야경도보고

버스킹도듣고

했다


코스가 아주

최고였다


다들 너무나좋아해서

내가 더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