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판교현대백화점 맛집] 로코스비비큐 LOCOS BBQ (불맛가득한 고기집!)

Honey★ 2019. 8. 18. 00:00


오늘은 광복절! 8.15 다


판교백화점을 가기 전에

집에 태극기를 달려고


찾아봤다


우리가 신혼때

혼인신고를 했더니


태극기를 선물로 받았다



달고싶었는데 오늘

비가 너무많이 와서


달지못했따 ㅠㅜ


태극기를 비가많이올때

달으면 더러워지고

얼룩지고 하기때문에


우리의 태극기를

얼룩지게 둘수없었다


그래서 다음을 기약했다


태극기를 다는 방법이있는데



광복절같은 국경일은

위에다 태극기를 걸고


조의를 표하는 날에는

아래에다 태극기를 걸어야한다


몰랐던 사실이었는데

남편덕분에 알게되었다


앞으로는 더 

관심을 가지고 봐야겠다


태극기에대해

배우고


판교백화점으로

밥 먹으러 갔다


지하1층 

엘리베이터 가

열리니 


그렇게 사람많은건 처음봤다..


와… 백화점 들어올때도

차가 얼마나 많았는지..


근데 1차량 당

2사람씩만 탔다고

생각해도


당연히 이정도는

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뭘 먹을지 돌아다니면서

결정했다


저번에 먹어봤던


로코스비비큐 LOCOS BBQ



를 먹기로 했다


메뉴를 고를때까지만해도

사람이 꽉차있었는데


계산을 끝내고나니까

딱 두자리가 비어있는거 아닌가


얼른 가서 앉았다


아싸뵹


우리가 고른 메뉴


아메리칸 바베큐 세트

26,000원


+세트에다가 플러스 갈릭밥

500원


+갈릭밥 하나 추가

1900원


사이다 

2000원



그래서 총

31300원


기다리면서


불맛을 입히며

고기를 굽고있는

직원분



플래트에다가

예쁘게 음식을 담고있는

직원분


큰 목소리로

직원들에게 활기를

넣어주고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직원분

등등



여러모로 직원들 분위기가

참 더운데 열심히 하시고

기분좋게 해주셨다


이렇게 열심히

맛있게 만들어주시니


얼마나 감사하고

맛있게 먹었는지 모른다


[맛평가]


-고기

미쳤다


이렇게 야들야들하다고?

이 불맛 너무 좋다



등갈비 뜯어먹으라고

핑거비닐장갑 줬는데

쓰지 않았다


현지에서먹힐까 미국편에서

처음으로본 핑거비닐장갑


정말 아이디어좋다

라고생각했었는데


실제로본건 오늘이 처음이다


참 한국인들 대단해 >.<


심하게 짜지않아서

너무 좋고


3가지 고기가 

각 각의 육질을 가지고있다


-소스

똑같은맛 소스 2개랑

콩?같은거 들어간 소스 가 있는데


나는 솔직히 손이 많이가진 않았다


한약재 냄새? 같은게 난다고해야할까

바베큐 소스나 칠리소스같이


친숙한 소스가아니고

처음먹어보는 소스에다가


고기자체에 간이

적당히 되있어서


굳이 소스를 찍어

더 짜게 먹고싶진 않았다



-야채

양파절임 / 할라피뇨


이렇게 주는데


양파는 거의 생양파에 가까울정도로

절임 맛이 거의 나지않는다


그래서 아삭하니 더 좋았고


할라피뇨는 파는거 썼을까나?

아님 직접 만들어서 팔려나?


모르겠다


일반적인 맛이다


근데 매운걸 좋아하는 나로써는


고기에는 꼭 김치를 먹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고기먹을때 할라피뇨가있으면

꼭 먹는편이다


이번에도 같이먹으니

역시 환상의 짝꿍~!


-샐러드


샐러드를 너무 맛있게

잘 만들어서


동그란 빵 사이를

갈라서 이 샐러드를 넣어서


샌드위치처럼 먹고싶을정도였다


너무 맛있는소스와

아삭거리는 양배추,당근 이었다


-갈릭밥



마늘이 씹을수록 고소해지고

달달해져서 더 맛있게 먹었다


밥양이 더 많았어도

참 좋았을텐데


몇 스푼만 더

먹을수있게


조금 넉넉히

넣어주셨으면 좋겠다 히히


-빵

빵이 쪼오금 아쉬웠다


그냥 데펴서 위에 설탕물?

바르고 주는건가?


버터로 완전 구웠어도

맛있었을텐데


하고 생각했다



[양]


그리고 둘이먹기에 이게양이 되나싶은데

충분하지는 않다


1.7인분 정도 되는것같다


오늘이 광복절이라서 그런지

빵위에 태극기를 달아주었다


다른 음식점들도 보니까

태극기 이쑤시개를

꽂아주는 곳이


꽤 많더라


되게 귀여웠다



아까 비가와서 꽂지못한 태극기

이제 꽂았다 히히


너무너무 맛있는 식사를

했다


직원분들이 활기찼던게

참 인상에 남고


다 먹고 나가려고 하니


후식으로 사탕먹으라고

추파춥스2개를 주었다


나는 딸기맛을 

너무 좋아해서


바로 딸기 겟!


후식까지 챙겨주는

멋진 음식점 ㅋㅋㅋㅋ


다음에 또 먹으러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