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피자알볼로 굿 서비스! (feat.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Honey★ 2019. 8. 14. 00:00


피자알볼로를 이제까지 6번 정도? 먹어본것같다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이런거만 알다가


비교적 최근에서야 알게된 피자집

피자알볼로!


다른 피자집과 다른점 이있다면


먹고나서 더부룩한게

덜 하다는것이다 


그 이유중 하나가

도우 이지않을까 싶다



진도산흑미와 72시간 숙성된

도우! 곡물로 만드니까


같은 피자인데도

더 건강하게 섭취되는것같다


내가 이번에 시켜먹은피자는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가격은


L 31,000 원 /  R 26,000 원


칠리소스에 버무린 새우

멕시칸 시즈닝이 첨가된


스파이스 치킨,

브로콜리 가

들어간 치킨이다


엣지는 고구마골드로

넣었다


칠리새우,브로콜리,베이컨

스파이시치킨,치즈


가 들어있다


배달의민족으로 시켰을때

500원 의 배달료가 추가된다


피자만 와야되는데


어?! 뭐지?



사이드시켰나?


하고 보니까

서비스 였다



치즈볼4 개

웨지감자튀김


을 주셨다


사장님

감사해요~! ^^*


피자알볼로

성남금광점 이다!!



뜨거울때

먹어보니까 


지이~~~인 짜

맛있었다


색깔이 튀길래

한번 먹어봤더니



딸기향이 났다


맛있는 에피타이저 를

먼저 먹고


피자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를 해보면서


한입베어무는데

내가 원했던 그


적당히 느끼하면서

새우의 통통함이


느껴졌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느끼한듯한 느끼하지않는

밸런스를 참

잘맞춘것같았다


오이피클도

수제로 만들어서


원래 나는 피클을 잘

먹지않는데


이집 피클은 먹고싶게

생겼다


엄청 시거나 

무르지않고


아삭하면서

적당히 신느낌이


계속 먹게만든다


같이 준 소스도

곁들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지금 8월 행사를 하고있다!



TV출연을 했다는 그

꿈을 피자



8/5~8/18 안에

시키면 치즈볼


무료로 준다는것이다!


꿈을피자는


파인애플

불고기

바질페스토

크랜베리

아몬드


가 들어간다


와.. 이피자 한번

시켜먹어보고싶다!@


어떤 피자를

먹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피자알볼로의 꿈을 피자 

먹어보세요!


8/19~8/25


8/26~9/1


에는 또 새로운 이벤트를 연다고하니


그때도 한번 들어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


자! 피자알볼로의

건강하고 맛있는 세계로


다 같이 가보즈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