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다니기🚢

2019 분당 파크콘서트 잔나비 후기!(+성남파크콘서트 정보)

Honey★ 2019. 6. 17. 00:00

2019 분당 파크콘서트 에가서

잔나비를 보고온 후기 들려드리려고 


부리나케 글을 씁니다 ㅋㅋ


저... 잔나비 팬 됬거든요..

그래서 이 기쁜마음과 후기와 


많은정보들을 들려드리려고

공연했던 당일 쓰고싶었는데


다른 일을 하느라

바로 못 썼어요 ㅜㅡ


앞으로도 #분당파크콘서트

가려는 분들은 저의 글을 잘 읽어보시고

가세요~ ^^






#성남파크콘서트는요 

성남에 사는 시민들도

잘 모르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성남파크콘서트는요 

2012년 여름부터 시작해서


매년 여름 5월~7월 공연이 열립니다


이번 2019년 아티스트들은



요렇게 오시는데요


김건모 콘서트도 가보고싶었는데

그때 일이 있어서 못갔구


그때당시에 아버님상을 당하셨는데도

공연을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대단하신것 같아요!


그러다가 크러쉬팬이라서 가려다가 

그때는 약속이 파토되서 못갔는데


굉장히 좋았더라구요 ㅠㅜ

후회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잔나비할때는

꼭 가야지 해서 3시부터 갔답니다 ㅋㅋㅋ


이번에 넬 할때도

또 갈꺼에요 


가게되면 넬 후기올리겠습니다!





[넬 보고왔어요 !!! 우하하하]


https://honey-life.tistory.com/29






이렇게 무료공연으로 볼수있게해주는

성남 칭찬합니다!


성남시민으로써 아주아주

감사합니다!!^^*




성남 중앙공원은요


480석의 고정 객석과 6,600제곱미터의 잔디 객석


 최대 11,000명을 수용가능하구요


조명과 음향이 정말 좋아요!



여기 위에 천막? 이있는곳이 고정객석 이구요


고정객석 앉고싶으신 분

당일 아침부터 자리맡으셔야해요!


잔디 객석은 말그대로

잔디가 쫘악~~~ 펼쳐져있답니다


잔디객석 괜찮은 곳에 앉으실려면

오후2시 부터 자리맡으셔야해요!


전 공연 4시간 전 부터

음식,음료 다 사가지고 갔는데


뙤양볕에서 오래앉아있는거

정말 힘들더라구요,,,,ㅠㅠ 



제일 중요한 주차장! 은 

안에 댈수가 없기때문에


도로 옆 갓길에

주차해야합니다


(쭉 주차되있어요)


주말에는 갓길에 대도

법적으로 아침8시~밤12시 까지


허용을 해주기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만약 여기도 꽉 차서

주차를 못하시게되면


옆에 공원있거든요?

거기까지 가셔서 주차하시고

걸어오셔야 해요


그래도 주차를 못했다

하시면 성남시청 주차장에

하시고 많이 걸어오시면 된답니다! 



 성남 중앙공원 야외공연장 



네비게이션은 이렇게 찍고

오시면 주차와 장소를 다 갈수있어요!


공연시작은 7:30 이지만

자리맡으려면 굉장히 일찍 오셔야하구요


준비물 은요!


- 돗자리

- 얼음물 (하루전에 얼리기)

- 커피 음료

- 음식 미리사오기

- 물티슈, 휴지 

- 큰 우산

- 배터리충전기 많이 

- 오랫동안 기다리면서

놀 닌텐도나 책 보드게임

등등

- 썬크림

- 썬글라스


제일 중요한 화장실 은요!


공연 시작전

1시간이나 30분 전에

가셔야 하는데요


공원안에 있는

여자화장실 줄이

대애~~~~~~ 박 길어요


빠른걸음으로 5분만 더 가면

옆에 공원 화장실을 갈수있어요


거기는 줄이 짧으니

다녀오는게 더 낫구요


화장지 가져가세요!


주차하시고


꽃길을 걸어오시면



이렇게 중앙공원 나옵니다


화장실 두 곳이 딱 보이죠?


쭉 공연장쪽으로 걸어가다보면요





여기 입구를 지나면 


이런 봉투? 랑 부채 가 

준비되었길래


필요할것 같아서 가지고 들어간답니다 ㅋㅋ


부채가 나열되있는 그곳에는


나중에 

간단한 응급처치 용품들을

놓고서 대기하고계세요


간단한 약, 반창고

있으니까 다치신분들은

거기로가셔서

도움을 받으세요!


가서 자리를 잡으려고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 처럼

360도를 둘러보세요


중간 좌석을 노리셔서

자리는 맡아놨지만 

커플싸움을 하셔서 나가시는지

급한 일이 생겨나가시는지


갑자기 나가시는분들이

생겨요


그 자리를 꿰차고 들어가던지


아님 맨뒤에

아티스트들 1도 안보이고

오직 노래만 들어야하는 곳에

앉으시던가


엄청 일찍부터 와서 자리맡아서

바로앞에서 보던가


결정 하고 가셔야합니다 ㅋㅋ


진짜 더운날에 

쉬운일이 아닙니다!


자리때문에

싸우는 일

저 봤어요...


몸싸움하는줄 알고

무서웠어요..


서로 배려하면서

자리잡읍시다!




자리 잡은후에 

미리 사온 #도미노피자를

먹었어요!




저희는 미리 자리를 맡아서

앉아있었고


이따가 오는 언니가

얼음컵 사와서

아주 시원하게 먹었답니다!


이번에 신메뉴!

#문어밤쉬림프 #트러플리조또 를 먹었어요


사온지 1시간 넘어서 먹어서

쉬지않나 별 걱정을 하면서 


먹긴했는데


아무이상이 없네요 ㅋㅋㅋㅋ


그후


오랜기다림...


#닌텐도스위치 하면서

기다리고


얘기하면서 기다리고


그랫어요


그때! 앞에 사람들이

와아캌ㅋ인임니이ㅣ~!!!!


소리지르길래 봤더니


잔나비 등장!

리허설 하드라구요


잔나비가 말하길


"저희가 아직 리허설하는?

음향체크하는?

노하우? 가 적어서 오래 이런식으로 해요"


이런식으로 말했던것같아요 ㅋㅋ


저희 입장에서는 좋았답니다

1곡을 다 불러준것도 있고


길게 리허설해주니 넘나 좋았어요! ㅋㅋ


근데!!


갑자기 비가 30분 동안 내렸답니다


점점 굵어지더니 우산안가져온 사람들

홀딱 젖고


저희들은 우산1개라서


돗자리로 우산처럼 덮고 그랬어요 ㅋㅋ


그때 한줄기 빛이!


안내방송 

"아 아 갑작스런 비로

우비를 나눠드리겠습니다"


아싸!! 했는데


비그쳐갈때가 되도록

우비를 안주는거에요


눈치로 둘러보니까

가지러 가야했던 거였나봐요


우비가지고 오니까

비멈춤 ㅜㅜ



그래도 추억이다 하면서

나중에 또 쓸수있으니

챙겨왔어요~!


하늘 너무 예쁘죠!



달도 뜨고! ㅋㅋ


자! 이제 성남의 자랑스러운 아들들!

잔나비! 공연하는데



와아 진짜 사람들을 휘어잡는 매력

조련시키는 능력

원체좋은 음악

퍼포먼스


등등


진짜 아티스트 였어요

(정말 퀸 같았어요!)


잔나비는 아티스트에요 

정말로 인정이요


최근에 복잡한 일을

겪어서 많은 팬들이


잔나비공연하는거냐고 

홈페이지에 많이물어보셨는데


원래대로 진행한다고


그정도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셨는데


잔나비는 잘 일어섰고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해줄거라 생각해요!


이겨내세요 잔나비!



온몸에 땀을 흘리면서


무대를 뛰어다니는데 에너지가 장난아니고


보니까 박수를

짝짝짝짝 이런식으로 치는게아니라


짝짝짝짝 짝짝짝짝 이렇게

쪼개서 치는 박자도 있고


후레시로 요리조리 

움직여주는 것도 

있고


눈치보면서 따라했어요 ㅋㅋ


특히


잔나비가 say  어쩌구

하면 저희가 따라하는거


정말 많이 시켰어요 ㅋㅋ


실황 동영상도

올리고싶은데


다른분들 얼굴이 나온게 많아서

역시.. 못 올릴것같아요 ㅜㅡ


인스타그램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



공연 끝날때보니까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어디서 오셨나


정말 많은 인파라서

아이도 잃어버리기도하고

쓰레기도 장난아니었어요


즐거운 공연관람도 당연하지만

마지막 뒷처리도 깔끔히! 해주세요


또 연예인들 지키느라

저희들 질서를 위해


많은 경찰분들이 안내를 하시고

규칙을 정해서 줄서계세요


그분들도 열심히 일을

하고계시는거라서


짜증내시거나 뭐라고 하시면

그분들도 힘들어하시니

자제해주세요~ ^^


이번에 싸우는것도 보고

경찰한테 뭐라고 하시는것도 봤는데


참.. 안타깝더라구요


서로서로 배려해서

멋진 파크콘서트가 되게


노력합시다^^





저는 이번계기로

잔나비의 팬이 되었고


잔나비의 모든 멤버는

성남의 아들 들로써


돌마루 등 성남의 추억들을

작곡에 녹여낸게 많아요


전설이라는곡 도 그렇고


그런 일화를 들려주셨을때

얼마나 기특하고

이뻐보였나 몰라요


파크콘서트에 2번 이상

나온 아티스트들은 없었지만


잔나비는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히히


이번 #성남파크콘서트 에서는

신나는 분위기를 많이 겪어봤으니


다음에 넬은

어떤 공연이될지 기대된답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