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기🍔

[위례스타필드 맛집] 알로하테이블 (하와이스타일 미국음식점)

Honey★ 2019. 7. 22. 09:48

주말에도 어김없이

위례스타필드로 놀러갔다


4층에있는 #잇토피아 에서

먹어본적이없었는데


드디어 !!

먹으러 가게되었다


입구부터 

눈에들어오는 풍경이

바로!! 녹색녹색


자연적인 인테리어

눈길을 끌었다


잇토피아에있는

매장은


#갓덴익스프레스  #초밥

#교토가츠규 #돈까스 #일식

#데블스다이너 #피자 #파스타

#샐러드스탑 #샐러드

#장사랑 #고기 #냉면

#차이린 #중국음식 #중식당

#콘타이 #태국음식

#한우리 #한식 #한식당


그리고!



내가 오늘 소개할

#알로하테이블 #하와이음식

#볶음밥 #파스타 #햄버거 #팬케이크

#샐러드 #스테이크 #치킨 등


왠만한 음식은 다 팔아서

6명이었던 저희는


식당 한곳을 정하기가

어려웠는데


다양한음식을 파니

메뉴판 보자마자

바로 여기가자고 

했다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자연자연 스타일인데

하와이 스타일로 꾸며서그런지


천장에 큰 선풍기 가

눈길을 끌었고


패들보트가 또

눈길을 끌었다



메뉴판은 이렇게

깔끄음 하게되있고


주문하고 바로 결제를

 해야하는시스템이다


결제한후에는

진동벨을 주는데



진동벨을 저기에 

올려놓는다


여기는 셀프로

가져와야한다



물, 접시, 휴지, 케찹이나

머스타드 소스는


개인적으로 가져와야한다


물은 레몬맛이

상큼하게 나는

물맛이고


케찹,머스타드는

그 맛있다는

하인즈 꺼다


먹을 세팅을

해놓은후


음식이왔다!!

[알로하 버거]



14000 won

★★★★★


버거는 크기가

굉장히 크다


속재료도 얼마나

꽉꽉 눌러담았는지


어떻게 먹어야할지몰라서

모든재료를 

따로먹었다 ㅋㅋㅋㅋ


따로먹었는데도

각 재료들이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다


[오리엔탈 갈비립]


16800 won

★★★★★


갈비립은 우리가생각하는

그 간장맛 LA갈비 이다


위에 마늘후레이크가

뿌려져있는데

고소함을 더해주고

깨가 솔솔뿌려져있는

밥이랑 한입먹으면


짱맛이다

불맛도 조금 느껴지고

태국쌀이아니고

한국쌀로 조리해서

너무너무

마음에들었다



[오하우 씨푸드 볶음밥]


14800 won

★★★★★


매운맛이 하나 표시되있길래

매운거 1도 못먹는사람 있어서

걱정을 조금했었다


근데 먹어보니까

모두들 맛있게 먹었고

완두콩,당근,새우,옥수수

등등 익힘정도가

너무 적당해서


입에서 채소들이

톡톡터진다


그느낌이 재미있고

볶은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솔직히 한그릇 더 먹고싶었다


보라색꽃

하나놓았을뿐인데


이렇게 하와이안

느낌이 날수가있나


밑에는 바나나잎이

깔려져있는데


참 플레이팅이

이쁘다 라고 

생각했다



[아보카도&쉬림프 까르보나라]


18300 won

★★★★★ + ★


와 이건 미쳤다

모두들 꼭 먹어보길 바란다


아보카도 솔직히

좋아하지는 않는데


아보카도는 요리에

같이 쓰이게되었을때


한층깊은 맛을 내는것같다


소스를 더 맛있게만들어주고


더 크리미하게 만들어주어서

혹시 바게트같은거있으면

찍어먹고싶었을정도다..

양파가 들어가있어서

더 달달하고


아보카도가 크리미하게

만들어주고 


전혀안느끼하고


새우탱탱하고


와.. 진짜

밥있으면 말아먹고싶다고

했을정도니


모든사람들이

극찬을 하며 먹었다



[망고망고 팬케이크]


13800 won

★★★★★


하~얀 눈이내린

이 팬케이크는


내가 이제까지먹어본

팬케이크 중에

가장 부드럽고 

도톰하면서


목이 메이지않는

케이크였다


옆에 생망고랑

같이 곁들어먹으면


얼마나 달달하고

맛있는지


푹신푹신한

구름 같았다


역시나 이 음식도

심하게달지않아서

너무 좋았고


이집의 대부분의 메뉴는

밸런스를 잘 맞춘것같다


엄청달거나

엄청짜거나

엄청시지않다


다 적당한 맛으로

계속 포크질을

하게 만든다


또 가고싶다..



헐… 쓰다보니

시킨음식이

거의다 ★이 5개 이다!!


5점을 최고점수로 

생각하고 매겼는데


아무리생각해도

까르보나라는

미친맛이다


너무 맛있어서

★ 10개를

주고싶은 심정인데


6개 까지만 줘야겠다 ㅋㅋ


집에와서 한번

알로하테이블을 검색해봤다



알로하테이블은 

와이키키해변본점/일본/한국


에서 운영되고있고


하와이의 편안하고 자유로운 문화

풍요롭고 건강한 음식


을 느끼게 해주고싶은것같아요


생각해보니

하와이안칵테일을

맛봤어야되는데


무알콜 칵테일도

있다고하니


다음에는 꼭 마셔봐야겠다


분위기가 50%

맛이 50% 


둘다 비중이 너무커서

뭐가 더 대단하다


라고 말하기가 힘들정도다


위례스타필드가게되면

이곳은 100%

재방문할 의사가있다


너무너무 멋진곳이다..




           여러분의 달콤한 LIFE가

되는데 조금이라도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환영입니다! ^^


이웃추가는 더더욱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HONEY 드림-